BYD, IAA서 강력한 신에너지 차량 라인업 소개… 유럽서 씰 U 첫 공개

BYD는 유럽 소비자들에게 6종의 다양한 전기차 라인업을 선보이며 IAA에 전기차 혁신 소개

BYD가 BYD 씰의 두 가지 트림 레벨인 디자인(RWD), 엑설런스(AWD)의 가격을 발표함

BYD는 ‘오션(Ocean) 패밀리’를 확장해 넓은 공간의 실용적인 씰 U(SEAL U) D-세그먼트 SUV 출시

유럽에서 첫 선 보이는 BYD의 프리미엄 서브 브랜드인 덴자(DENZA), D9 MPV 선봬

뉴스 제공
BYD 선전증권거래소 002594
2023-09-07 13:45
뮌헨,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신에너지 자동차(NEV) 제조업체인 BYD가 뮌헨에서 열리는 국제 모터쇼(Internationale Automobilausstellung, IAA)에서 유럽 소비자들에게 전기 승용차 혁신의 풀 스펙트럼을 공개한다. BYD는 선구적인 전기차 기술을 탑재한 5종의 순수 전기차와 함께 프리미엄 BYD 서브 브랜드가 유럽에서 독점적으로 첫선을 보이는 여섯 번째 신에너지 모델인 덴자 D9을 소개한다.

작년 파리모터쇼(Paris Motor Show)에서 선보인 E-세그먼트 세단 BYD 한(HAN)과 C-세그먼트 SUV BYD 아토 3(ATTO 3)에 더해 다재다능한 C-세그먼트 해치백 BYD 돌핀(DOLPHIN)과 역동적인 D-세그먼트 세단 BYD 씰이 뮌헨에서 합류한다. IAA 방문객들은 곧 유럽에서 출시되는 넓고 편안하며 실용적인 D-세그먼트 SUV인 BYD 씰 U를 미리 볼 수 있다.

‘프리미엄’을 선호하는 이들을 위해 뮌헨에서는 프리미엄 서브 브랜드인 덴자를 유럽 지역에서 최초로 프레젠테이션한다. 프리미엄 모델인 덴자 D9 MPV는 7인승 차량(2+2+3 공간)으로 수많은 편의, 안전 및 성능 혁신이 적용된 차량이다.

◇ 세련되고 스포티한 BYD 씰 D-세단의 유럽 출시

첨단 e-플랫폼 3.0 기반으로 구축된 다이내믹한 BYD 씰은 BYD의 오션 X(Ocean X) 디자인 언어를 사용해 안전, 편안함, 성능을 위한 다양한 BYD의 최신 기술의 전형을 보여준다.

차체와 블레이드 배터리를 통합해 뛰어난 구조적 강도 수준을 제공하는 BYD의 혁신적인 CTB(셀 투 바디) 기술을 적용한 최초의 차량으로, 스포츠카 수준의 비틀림 강성을 제공한다. 또한 BYD 씰 사륜구동은 BYD의 최신 iTAC(Intelligent Torque Adaption Control, 지능형 토크 적응 제어)를 통해 향상된 안정성, 핸들링 및 안전 성능을 제공한다.

BYD 씰은 후륜구동(RWD)의 ‘디자인(Design)’(230kW)과 사륜구동(AWD)의 ‘엑설런스(Excellence)’(390kW)의 두 가지 트림에 6가지 매력적인 색상 옵션으로 출시된다. BYD 씰은 570/520km(WLTP 복합)의 실용적인 주행 거리와 모델에 따라 5.9/3.8초 만에 0-100km를 가속하는 통쾌한 가속 성능을 제공한다. BYD 씰은 82.5kWh의 매우 안전한 무코발트 BYD 블레이드 배터리를 사용한다.

◇ BYD 씰 U 순수 전기 SUV 미리보기

D-세그먼트 SUV BYD 씰 U도 뮌헨에서 첫 선을 보인다. 5인승 용량의 넓은 공간과 넉넉한 적재 공간을 갖춘 BYD 씰 U는 바다에서 영감을 받은 스타일리시한 미학과 높은 수준의 안전성, 편안함, 실용성이 특징이다. 순수 전기차 SUV 시장에서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며 2024년 상반기 중 유럽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BYD 유럽의 상무이사 마이클 슈(Michael Shu)는 이렇게 말했다. “이번 IAA에서 최신 NEV 모델 6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 우리는 유럽에서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는 데 큰 진전을 이뤄왔다. 불과 12개월 전 유럽에서 브랜드를 소개했는데, 1년도 안 돼 유럽 15개국에 진출하고 140개 이상의 매장을 오픈했다. 최고의 딜러 파트너와 협력해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와 소매 경험을 제공하는 네트워크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를 더욱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가 BYD 전기 자동차의 장점과 첨단 기술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BYD 디자인 디렉터인 볼프강 에거(Wolfgang Egger)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BYD의 디자인 목표는 다양한 요구에 맞는 새로운 에너지 모빌리티의 미래를 선언하는 것이다. 우리의 디자인 기풍의 핵심은 오랜 세월 동안 ICE 차량에서 누려온 감동과 이점을 그대로 보존하는 것이다. 그리고 미래를 이야기할 때는 새로운 플랫폼, 새로운 아키텍처 선택, 기술 혁신, 디자인 혁신 그 이상을 말하는 것이다. 우리의 목표는 미학, 성능 및 기술의 결합을 통해 BYD 씰과 씰 U에서처럼 감성적인 공감을 창조하는 것이다.”

다양한 친환경 자동차를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는 BYD는 유럽에서 폭넓은 선택지, 획기적인 전기차 기술 혁신, 전기 모빌리티에 대한 접근성 향상을 도입하고 있다. BYD는 작년에 전 세계적으로 186만 대의 NEV 자동차를 판매했다. 또한 BYD는 전 세계적으로 500만 대의 NEV를 공급한 최초의 OEM이며, 세계 10대 자동차 브랜드에 진입하며 세계 1위 NEV 브랜드로서 입지를 재확인했다.

고해상도 사진: https://we.tl/t-Tcx91pqPsT

BYD 소개

BYD는 더 나은 삶을 위한 기술 혁신에 매진하는 다국적 하이테크 기업이다. 충전식 배터리 제조업체로 1995년 설립된 BYD는 현재 자동차, 전철, 신에너지, 전자 장치 등으로 사업 범위를 넓혔으며 중국, 미국, 캐나다, 일본, 브라질, 헝가리, 인도 등지에서 30여 개 산업 단지에 입주했다. BYD는 전 세계가 화석연료 의존도를 줄일 수 있도록 에너지 생성·저장에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는 무배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BYD는 6대륙 70여 국가 및 지역의 400여 도시에 신에너지 자동차를 판매하고 있다. 홍콩증권거래소와 선전증권거래소에 상장한 BYD는 보다 친환경적인 세상을 추구하기 위한 혁신을 제공하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웹사이트: www.bydglobal.com

BYD 오토 소개

2003년 설립된 BYD 오토는 더 나은 삶을 위해 기술 혁신에 매진하는 다국적 하이테크 기업 BYD의 자동차 부문 계열사이다. 전 세계 운송 업계의 친환경 전환을 앞당긴다는 목표로 설립된 BYD 오토는 순수 신에너지 자동차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을 개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BYD 오토는 배터리, 전기 모터, 전기 제어기, 자동차 등급 반도체 등 전체 신에너지 자동차 산업망의 핵심 기술을 마스터했다. 최근 몇 년 사이에 블레이드 배터리, DM-i 및 DM-p 하이브리드 기술, e-플랫폼 3.0, CTB 기술 등 상당한 기술적 발전을 이뤄냈다. BYD 오토는 세계 자동차 제조사 중 최초로 신에너지차 흐름에 발맞춰 화석연료차 생산을 중단했으며, 중국에서 9년 연속 신에너지 승용차 판매량 1위를 달성했다.

BYD 유럽 소개

BYD 유럽(BYD Europe)은 네덜란드에 본사를 둔 BYD 그룹의 첫 번째 해외 지사로, 글로벌 브랜드 BYD Auto를 발전시켜 세계 최고의 기술 혁신을 통해 안전하고 효율적인 신에너지 자동차의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byd.com

이미지 다운로드: https://www.byd.com/eu/image-bank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9221/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en.by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BYD
유럽
페니 펭(Penny Peng) 
+31-102070888
PressEU@byd.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BY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