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위험한 남자들’ 출간

남자의 바람기에 대한 다양한 해석

위기의 남자를 구할 방법을 파헤친다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23-09-08 15:00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가 ‘위험한 남자들’을 펴냈다.

이 책은 경건한 결혼과 가정사역에 대한 열정과 사명을 갖고 수많은 영적 전쟁을 치른 용사이며 관계적 지혜를 추구하는 그리스도의 제자이자, 얻은 지혜들을 다음 세대들을 위해 부부에게 필요한 책과 성경 공부 교재를 쓰는 작가인 저자가 쓴 부부 생활 발전을 위한 가이드다. 저자는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남편과 장성한 두 딸과 함께 살고 있으며 속해 있는 교회에서 부부 상담과 성경 공부 그룹 리더로서 섬기고 있다.

이 책은 아내들이 영적 경각심을 일으키고 보이지 않는 적군이 우리의 가정을 공격하고 있다는 점을 깨달을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사탄은 결혼을 깨기 위해 남자들의 약점을 미끼로 먼저 남자들을 공격하는 계략을 쓴다. 남자들이 음행에 빠지고 외도를 한다면 아내도 함께 무너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가정이 무너질 때 자녀들도 많은 상처와 혼란을 겪으며 줄줄이 무너진다. 저자는 사탄은 이러한 도미노 효과(Domino Effect)를 계산하는 아주 교활한 자라고 한다.

저자가 저자의 남편과 결혼을 지키기 위해 결혼 후 지난 34년간 개인적으로 얻은 정보들과 하나님께로 받은 깨달음을 적은 것이다. 저자는 남자들이 외도에 취약하다는 것을 어려서부터 봤고, 남자에 대한 환상이 깨져 결혼에 대한 거부 반응을 얻게 됐다고 한다. 저자는 이런 콤플렉스에 대해 기도와 말씀으로 솔루션을 받았다고 한다.

저자는 독자들에게 이렇게 전하고 있다.

“묻는 자에게 알게 하시고, 두드리는 자에게 깨닫게 하시며, 찾는 자에게 경험하게 하신 것들을 적어 나와 같은 갈등으로 결혼을 망설이는 신부에는 용기를 주는 결혼 지침서로, 자신의 결혼을 지키기 위해지혜를 구하는 아내에게는 필요한 정보로 사용되고, 남편의 외도 때문에 상처받은 아내에게는 남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위로와 권면의 글로 사용된다면 좋겠다고 생각하며 이 글을 씁니다. 가정을 지키기 원하는 모든 아내에게 도움이 되는 필요한 내용이 되기를 바랍니다.”

위험한 남자들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떤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이광훈 대리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