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몰, 캘리포니아 포도 출시 특별할인 행사

캘리포니아 포도 시즌 맞아 만나몰이 마련한 특별할인 이벤트

캘리포니아 청포도와 적포도 총 3.6kg 구성에 배송료 포함 2만9900원에 판매

세계 4위 와인 생산지에서 공수한 고당도 포도

뉴스 제공
진원무역
2023-09-11 09:00
서울--(뉴스와이어)--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의 자체 쇼핑몰 만나몰은 캘리포니아 포도 시즌을 맞아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판매되는 캘리포니아 청포도와 적포도 혼합 구성 3.6kg 제품의 가격은 2만9900원(배송료 포함)이다. 특별할인 행사는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만나몰 웹사이트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캘리포니아 청포도와 적포도는 씨가 없는 품종이다. 청포도는 과육이 아삭아삭하고 당도가 높으며 껍질이 얇은 특징이 있다. 적포도는 크림슨 종으로 적포도 가운데 당도가 높은 편이다.

캘리포니아는 미국 와인 생산량의 8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캘리포니아주는 이탈리아, 프랑스, 스페인에 이어 세계 4위의 와인 생산지로, 포도 생산에 최적의 환경을 갖췄다.

포도의 표면에 있는 흰 가루는 과분으로, 포도의 수분 손실과 부패를 막아 신선함 유지에 도움을 주는 천연 보호막이다. 구입 후 미리 세척해 두기 보다는 먹기 직전에 흐르는 물에 가볍게 씻어 먹는 것을 추천한다.

포도는 대표적인 알칼리성 식품으로, 산성으로 쉽게 변하는 체질을 중화시킬 뿐 아니라 신진대사에 도움을 줘 피로회복에 뛰어나다. 또한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도움을 주고, 철분 성분이 함유돼 있어 생혈과 조혈 작용을 도와 빈혈을 예방한다. 공복감을 달래고 기운을 북돋아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다. 칼로리는 100g당 60kcal 정도로 포도당, 과당, 비타민(A, B, B2, C, D), 칼슘, 인, 철, 나트륨,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다.

진원무역 오충화 부사장은 “샤인머스켓 열풍에 이어 가려져 있던 캘리포니아 포도를 특별할인 행사로 선보인다”며 “50%가량 낮은 가격으로 선보이는 만큼 캘리포니아 포도의 다양한 매력을 소비자들이 보다 풍성하게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진원무역 소개

진원무역은 1979년 신뢰할 만한 과일 수입회사로 시작했다. 빠른 속도로 변화와 성장을 거듭하는 청과물 시장에서 먹거리에 대한 안전성과 더 좋은 품질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에 발맞춰 세계 어느 시장에 내어 놓아도 손색없는 질 좋은 국내 농산물을 유통 및 수출한다. 또한 세계시장에서 앞서가는 우수한 품질의 해외 농산물 브랜드를 수입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부터 자사 쇼핑몰인 ‘만나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저렴한 도매가격에 안정적이며 우수한 품질의 과일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공급해왔다. 2018년 하반기부터 온라인 팜 마켓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국내 농가부터 전세계의 농가에 이르기까지 제철의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클릭 한 번에 가정과 중소규모의 카페로 배달하고 있다.

만나몰: http://www.mannamall.com

웹사이트: http://jinwon.kr/

연락처

진원무역 홍보대행
샘커뮤니케이션즈
홍보담당
유재련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