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티크형 고급 매장 ‘에스콰이아 하우스’ 최초 오픈

뉴스 제공
패션그룹형지
2023-09-08 14:38
서울--(뉴스와이어)--에스콰이아에서 별도의 부티크형 고급 매장인 ‘에스콰이아 하우스’를 최초로 오픈한다. 형지에스콰이아(대표 최병오)는 8일 에스콰이아의 기존 매장보다 고급화된 프리미엄급 매장인 ‘에스콰이아 하우스’를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에 최초 오픈한다고 밝혔다. 에스콰이아 하우스는 에스콰이아 62년 역사의 집약과 미래의 비전을 담은 상징적인 부티크형 매장이다.

에스콰이아 하우스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아이덴티티를 표현한 에스콰이아의 대표 아이템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한 고급스러운 무드의 인테리어를 통해 차별화된 분위기를 제공한다.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에게 에스콰이아의 향상된 고객서비스와 제품, 공간의 경험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슈즈와 백의 피팅이 수월할 수 있도록 여유 공간을 확보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최적화된 동선으로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제품은 모던 클래식과 컨템포러리가 공존하면서 라이프 스타일까지 아우르는 다채로운 2023년 FW 신상품으로 제안한다.

에스콰이아 하우스의 첫 번째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며 특별한 고객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 구매고객에게는 스카프를 선착순 증정하며 10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악어가죽 핸드백을 증정한다. VIP 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50년 전 에스콰이아의 장인이 제작한 명품 핸드백을 그대로 재현한 아이코닉한 제품을 전시하며 이 제품은 스페셜 오더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다.

한편 62년의 전통을 가진 K-제화 브랜드의 선두주자인 에스콰이아는 배우 홍수현을 새로운 시즌 모델로 발탁하며 세련되면서도 신선한 매력의 FW 컬렉션을 선보였다.

웹사이트: https://www.hyungji.co.kr/

연락처

패션그룹형지
홍보팀
김지현 과장
02-3404-23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