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슈즈 23 FW 컬렉션 라인업 공개

클래식한 무드의 슈즈 스타일링 제안

뉴스 제공
투비스코리아
2023-09-11 08:00
서울--(뉴스와이어)--빅토리아슈즈가 따듯하고 클래식한 무드의 23 FW 시즌 컬렉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Dream day in Afternoon : Dear diary moment’라는 주제의 이번 컬렉션은 빅토리아슈즈만의 뉴 아이템과 감성으로 구성됐다. 지극히 평범하고 사적인 날도 특별한 슈즈 ‘빅토리아슈즈’와 함께하는 순간, 기록하고 싶은 특별한 날이 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늑하고 따듯한 분위기로 연출된 23 FW 컬렉션은 차분한 컬러감의 아이템으로 균형을 이루는 데일리 웨어를 제안한다.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은은한 광택감의 벨벳 쿵푸 메리제인 라인과 구름처럼 몽글몽글한 느낌의 뽀글이 메리제인(쿵푸 카사 발레리나) 라인이 23 FW 대표 아이템이다. 또한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신규 컬러를 포함해 다양한 컬러웨이로 출시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빅토리아슈즈 23 FW 컬렉션 아이템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29CM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픈기념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빅토리아슈즈는 100년 전통의 스페인 브랜드로 국내 ‘메리제인 슈즈’ 열풍을 주도했으며, 계속해서 브랜드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다양한 창구로 보여줄 예정이다.

투비스코리아 소개

투비스코리아는 글로벌 유명 슈즈 브랜드를 국내 수입해 독점적으로 유통 공급하는 기업으로, 주요 보유 브랜드로는 Victoria Shoes(빅토리아 슈즈), Jerusalem sandals(예루살렘 샌들), HARUTA(하루타), TRETORN(트레통), TELIC(텔릭)이 있다.

빅토리아 슈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 https://victoriashoes.co.kr/
빅토리아 슈즈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victoriashoeskr/

연락처

투비스코리아
빅토리아슈즈(VICTORIASHOES)
엄미진 주임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