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컴퍼니 ‘제니우스 로그매니저’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자와 협력 체결

클라우드 전환하려는 공공 및 민간 기업 집중 공략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23-09-11 10:00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컴퍼니(코스닥 099390)는 통합로그관리 소프트웨어 ‘Zenius Logmanager(제니우스 로그매니저)’가 국내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기업(CSP) 4곳의 마켓플레이스에 등록됐다고 11일에 밝혔다.

제니우스 로그매니저는 인공지능(AI) 기술을 바탕으로 이기종의 다양한 장비에서 발생하는 대용량 로그를 수집 및 분석해, 로그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소프트웨어다.

그간 제니우스 로그매니저는 KT클라우드, 네이버클라우드, NHN클라우드, 가비아클라우드와 파트너 계약을 맺고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제품을 공급한 데 이어 카카오i클라우드, 삼성클라우드와 공급계약을 맺을 예정이다. 제니우스 로그매니저는 PoC(Proof of Concept) 과정 및 실제 레퍼런스를 거쳐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시스템 운영이 검증된 제품이다.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에서도 성능 우수성을 검증받았다. 162만 EPS(Event Per Second)의 인덱싱과 1TB에 0.02초 이내 검색으로 실시간 로그 수집 현황을 모니터링하고, 수집된 로그에 대한 위·변조 감시 기능 또한 제공한다.

특히 제니우스 로그매니저는 대용량 데이터 처리 능력이 탁월하다. 수집부터 저장, 폐기까지의 자동화된 로그 라이프 사이클을 완벽하게 관리할 수 있다. HTML5 기반 반응형 웹 환경을 지원하며, 26종의 차트 및 컴포넌트 등 사용자 중심의 대시보드와 편리한 보고서 기능도 제공한다.

강선근 브레인즈컴퍼니 대표는 “주요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기업과의 협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클라우드 전환을 준비하는 공공 및 민간 고객사를 집중적으로 공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브레인즈컴퍼니 소개

브레인즈컴퍼니는 2021년 8월 코스닥에 상장했으며,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분야 선두기업으로서 20년 이상 시장을 리드하고 있다. 브레인즈컴퍼니는 EMS를 중심으로 APM, LogManager, ITSM 등의 포인트 솔루션들로 강력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해 사업적 시너지를 제고하고 있다. 브레인즈컴퍼니가 자체 개발한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Zenius EMS(Enterprise Management System)’는 21개의 다양한 포인트 모듈을 바탕으로 안정성과 확장성을 동시에 확보한 제품이다. 특히 최근에는 AI, Bigdata, Cloud, SaaS 등 신규 기술과 서비스를 확보하며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아시아 No.1 기업을 목표로 성장해 나갈 계획이다.

첨부자료:
[보도자료]브레인즈컴퍼니, CSP 마켓플레이스 등록_20230908.docx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컴퍼니
Presales팀
서종원 차장
02-2205-60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