쿰퍼니·예술이꽃피우다, 전통주 등 로컬콘텐츠와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뉴스 제공
쿰퍼니
2023-09-10 09:38
전주--(뉴스와이어)--쿰퍼니는 예술이꽃피우다와 전통주 등 로컬콘텐츠와 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요 협약내용은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위해 △문화·예술 기반 로컬콘텐츠 발굴 및 개발 △문화·예술 기반 교육·복지·관광 관련 사업 △기타 지역문화·도시재생 활성화를 위한 정보 공유 및 협력을 위한 내용 등이다.

쿰퍼니는 2018년 설립된 로컬콘텐츠기획사로 지역 콘텐츠 발굴 및 개발, 도시재생 활성화, 커뮤니티 디자인 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2021 대한민국 균형발전박람회에 참여한 쿰퍼니는 전북지역 문화·관광 분야 지역혁신 사례로 선정된 바 있으며 현재는 프리미엄 전통주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론칭해 전통주 산업 활성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예술이꽃피우다는 전통예술에 뿌리를 두고 현대음악과 함께 건강한 공연 활동과 예술교육을 선도하는 기업이다. 체계적인 국악 정서치료와 문화콘텐츠 개발로 다양한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청년 예술인을 육성하고 있다. 특히 예술 관광 한옥 체험단지를 운영함으로써 로컬콘텐츠 확산에 집중하고 있다.

쿰퍼니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통주 사업 영역의 저변을 확장하고 2023년 론칭한 프리미엄 전통주 개인화 추천 서비스 홍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준원 쿰퍼니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문화·예술·관광 등 새로운 전통주 사업 영역을 개척해 나갈 수 있게 됐다”며 “특히 온라인 프리미엄 전통주 개인화 추천 서비스를 활용하여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하겠다”고 말했다.

쿰퍼니 소개

쿰퍼니는 2018년 4월, 국내 신진 아티스트들과의 전시 및 공연을 기획하며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시작했다. 페스티벌, 론칭/콘셉트파티를 기획·운영하며 다수의 프로젝트를 수행했다. 현재 익산에서 전통주 교육기관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리미엄 전통주의 우수성을 트렌디하게 재해석해 그 영역을 확장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연락처

쿰퍼니
송자경 실장
070-8180-122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쿰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