퀙텔, 말레이시아 페낭에 연구 개발 및 제조 시설 확장을 통한 성장 준비

뉴스 제공
Quectel Wireless Solutions 상하이증권거래소 603236
2023-09-10 12:00
조지타운, 말레이시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인 퀙텔 와이어리스 솔루션(Quectel Wireless Solutions)은 말레이시아 페낭에 연구 개발 센터를 확장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센터는 2022년에 처음 문을 열고 도시의 더 큰 부지로 이전했으며, 센터 내 제조 시설과 함께 최첨단 테스트 실험실과 무반향실(anechoic chamber) 등의 기능을 더했다. 이번 확장을 통해 퀙텔은 향후 APAC 및 글로벌 고객에게 맞춤형 및 기성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교육, 지원 및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설계된 퀙텔 연구 개발 센터는 현재 차폐실, 무반향실, 다양한 RF 테스트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러한 리소스는 혁신과 고객 지원을 크게 강화하여 탁월한 맞춤형 부가가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퀙텔의 확고한 약속을 강조하고, 성장하는 IoT 고객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역량을 한층 더 강화한다.

페낭의 퀙텔 연구 개발 센터 제임스 차이(James Cai) 전무는 “페낭에서 사업을 확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이번 확장을 통해 고객 요구 사항에 따라 혁신과 개발을 가속화하고 지역적 지원 및 생산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oT 고객의 정확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제품 개발 요구 사항에 대한 빠른 대응과 신속한 시장 배포를 보장하기 위해 설립된 페낭 팀은 더 스마트한 세상을 만들고자 글로벌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연구 개발 센터는 하드웨어 및 펌웨어 설계, 테스트 전문 지식 등을 다루는 최첨단 테스트 실험실과 무반향실을 갖추고 있어 철저한 테스트, 디버깅 및 고객 디바이스 평가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다.

퀙텔은 전 지역의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전 세계에 여러 국제 팀을 구성하는 목표에 따라 말레이시아에 연구 개발 센터를 개설함으로써, 이 지역 고객에게 더 빠른 지원을 제공하는 동시에 글로벌 퀙텔 제품 로드맵을 지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페낭 연구 개발 센터는 페낭의 바얀 레파스 지역에 위치하여, 세계 최고의 엔지니어와 IoT 리더들이 모여 혁신을 가속화하고 APAC 지역과 그 너머의 미래를 주도할 수 있는 전략적 요충지에 자리하고 있다.

2010년에 설립된 퀙텔은 지속적으로 빠른 발전을 거듭하여 셀룰러 모듈, Wi-Fi 모듈, 스마트 모듈, 차량용 모듈, GNSS 모듈, 안테나 및 인증 서비스를 아우르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인 글로벌 IoT 공급업체로 성장했다.

퀙텔 소개

더 스마트한 세상을 위한 열정으로 퀙텔은 IoT 혁신을 가속화한다. 고도로 고객 중심적인 조직인 퀙텔은 뛰어난 지원과 서비스로 뒷받침되는 글로벌 IoT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5900명 이상의 전문가로 구성된 성장하는 글로벌 팀이 셀룰러, GNSS, 와이파이와 블루투스 모듈, 안테나, 서비스 및 IoT 연결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국제적인 리더십이 전 세계에 걸친 지역 사무소와 지원을 통해 IoT를 발전시키고 더 스마트한 세상을 만드는 데 전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www.quectel.com, LinkedIn, 페이스북, X(구 트위터)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093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quecte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퀙텔 와이어리스 솔루션(Quectel Wireless Solutions)
media@quec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