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 PULSE 5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더욱 진화된 JBL 오리지널 프로 사운드로 실내외 어디서나 입체적인 사운드 경험

6가지 테마, 확장된 360도 풀바디 LED 라이팅으로 더욱 화려해진 라이트쇼

주변 소리 기능을 적용한 ASMR 사운드 제공으로 특별한 힐링 시간 선사

IP67 등급으로 더욱 강화된 방수 및 방진 기능으로 더욱 향상된 휴대성

2023-09-11 10:03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소비자 및 기업 고객을 위해 최고의 연결 기술을 공급하고 있는 하만 인터내셔널(HARMAN International)의 현장감 있는 음향의 대명사 JBL이 블루투스 스피커 펄스(PULSE) 시리즈의 신제품 ‘펄스 5(PULSE 5)’를 선보인다.

360도 몰입형 사운드와 빛나는 LED 라이트쇼, 뛰어난 휴대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블루투스 스피커 펄스 시리즈의 신제품 펄스 5는 더욱 진화된 JBL 오리지널 프로 사운드(JBL Original Pro Sound)와 LED 라이트쇼, 강력해진 방진·방수 기능을 더해 청취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사운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JBL 펄스 5는 총 40W의 출력을 발휘하며 별도의 트위터와 업파이어링 드라이버가 순수하고 대담한 JBL 오리지널 프로 사운드를 360도 전방향으로 들려준다. 이전 모델 대비 더욱 커진 패시브 라디에이터가 탑재돼 보다 깊고 풍부한 베이스 사운드를 전달하고, 실내외 어디에서나 입체적이고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선사한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2(Red Dot Design Award 2022) 수상에 빛나는 디자인은 더욱 화려해진 컬러와 확장된 360도 풀바디 LED 라이트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음악 감상에 눈으로 보는 즐거움을 더해준다. 스피커 하단의 패시브 라디에이터에도 앰비언트 라이트를 추가해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된 라이트쇼를 자랑한다.

총 6가지의 테마의 라이트쇼는 JBL Connect 앱을 통해 패턴, 테마 컬러 및 속도를 청취자가 원하는 대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특히 청취자가 갖고 있는 사진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라이트쇼에 적용함으로써 각 청취자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주변 소리 기능을 더해 산, 바다, 모닥불, 밤, 빗소리의 총 5가지 ASMR 사운드를 제공해 조명 효과와 함께 특별한 힐링의 시간을 제공한다.

또한 JBL 파티부스트(PartyBoost) 기능을 통해 호환 가능한 스피커를 무한대로 무선 연결해 넓은 야외 공간에서나 특별한 시간을 위해 더 크고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와 더욱 화려한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JBL 펄스 5는 더욱 강화된 휴대성을 자랑한다. 이전 모델 대비 업그레이드된 IP67 등급*의 방수 및 방진 기능이 적용돼 갑작스러운 폭우나 수영장, 해변가, 강가 등 야외 어느 장소에서나 안심하고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완충 시 최대 12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해 여유롭게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아울러 튼튼한 스트랩을 탑재해 휴대성을 강화했다.

더욱 향상된 사운드와 시선을 사로잡는 맞춤형 라이트쇼로 특별한 청취 경험을 제공하는 JBL 펄스 5는 삼성닷컴 및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출고가는 25만9000원이다.

*IP67 등급: IEC표준 60529 기준 중 가장 높은 수준의 방진 구조와 최대 1m 깊이의 담수에서 30분 동안 사용 가능한 방수 기능. 실 사용환경에 따라 차이 있음

JBL 소개

JBL은 77년 동안 음악, 라이프스타일, 게임, 스포츠와 인생의 가장 멋진 순간의 만남을 함께 하고 있다. JBL은 뛰어난 오디오 품질과 개성과 자기 표현을 독려하는 제품 디자인으로 향상된 청취 경험을 제공한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프로페셔널 역량과 업계를 선도하는 혁신을 바탕으로 JBL은 전 세계 엔지니어들 및 디자이너들의 열정과 재능을 미래에 대한 강한 비전으로 훌륭하게 구현시켜왔다. JBL 프로 사운드(JBL Pro Sound)는 주요 대중 문화 행사에서 사용되는 선두 기술이며 JBL 브랜드는 음악, 스포츠, e스포츠 분야에서 세계 최고 전문가들의 파트너로 함께 하고 있다.

하만 소개

하만(HARMAN)은 커넥티드 카 시스템, 음향/영상기기, 기업 자동화 솔루션 및 커넥티드 서비스 등을 자동차 회사를 비롯한 일반 기업 및 소비자에게 개발·공급하고 있다. 하만의 대표적인 브랜드로는 AKG®, Harman Kardon®, Infinity®, JBL®, Lexicon®, Mark Levinson®, Revel® 등이 있으며 하만의 제품들은 일반 소비자뿐 아니라 하이파이 오디오 애호가 및 뮤지션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으며 유명 공연장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전 세계 5000만 대 이상의 자동차에 하만의 카오디오와 커넥티드 카 시스템이 사용되고 있으며 하만의 소프트웨어는 가정, 사무실, 그리고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모바일 기기 및 시스템을 연결하고 있다. 2017년 3월 하만은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로 편입됐다. 현재 전 세계에 약 3만 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man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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