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윈즈, 전세계 ‘가트너 IT 심포지엄/Xpo 2023’ 콘퍼런스 참가

솔라윈즈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통합된 관찰 가능성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이 운영 탄력성을 보장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설명할 예정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23-09-11 09:30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간단하고 강력하며 안전한 관찰 가능성 및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인 솔라윈즈(SolarWinds)(뉴욕증권거래소:SWI)는 앞으로 몇 달 동안 전 세계에서 개최되는 ‘가트너 IT 심포지엄/Xpo(Gartner IT Symposium/Xpo™) 2023’ 콘퍼런스에 참가할 것이라고 오늘 발표했다. 이 행사에서 솔라윈즈는 Hybrid Cloud Observability, SolarWinds® Observability, SolarWinds IT 서비스 관리(ITSM) 등 수상 경력에 빛나는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솔라윈즈의 마케팅 전략 부사장 닉 쿠트수코스(Nik Koutsoukos)는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서비스와 앱이 글로벌 경제와 비즈니스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디지털 사용자 경험, 데이터 보안, 비용 관리 및 경쟁 차별화의 중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 높다”며 “조직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성장과 시스템 탄력성을 모두 달성해야 한다. 가트너(Gartner®) 행사에서 솔라윈즈는 통합된 관찰 가능성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을 통해 조직이 IT 환경에 대한 포괄적인 시각을 확보하고 실제 또는 잠재적인 문제를 발견하고 해결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단축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보여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전 세계 가트너 콘퍼런스

가트너 IT 심포지엄/Xpo 콘퍼런스에서는 CIO와 IT 리더가 한자리에 모여 IT와 비즈니스의 미래를 형성하는 기술, 통찰력, 동향을 탐구한다. 올해 콘퍼런스 주제인 가능성 해방(Unleash Possibility)은 참석자들이 과장된 분위기를 현실과 분리하고 직원, 고객 및 시민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혁신 문화를 조성하도록 돕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가트너 행사에서는 여러 솔라윈즈 임원이 ‘운영 및 비즈니스 탄력성을 위한 AI 기반 관찰 가능성 및 서비스 관리’에 대한 세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참석자들은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된 관찰 가능성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이 조직의 운영 탄력성과 비즈니스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비즈니스 핵심 서비스에 필요한 가시성과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방법을 배우게 된다.

솔라윈즈는 아래의 콘퍼런스에서 참가해 전시 및 발표할 계획이다.

· 가트너 IT 심포지엄/Xpo 2023, 골드코스트, 호주 - 9월 11~13일 연사: 솔라윈즈 솔루션즈 엔지니어링 관리자 피터 리(Peter Lee)가 9월 13일 수요일 오후 1시 15분(AEST)에 발표한다.
· 가트너 IT 심포지엄/Xpo 2023, 올랜도, 플로리다 - 10월 16~19일 연사: 솔라윈즈 마케팅 전략 부사장 닉 쿠트수코스(Nik Koutsoukos)가 10월 17일 화요일 오후 2시 20분(ET)에 에너지 산업의 제3자 솔루션제공업체인 프로에너지(PROENERGY)의 기술 부사장 키튼 조셉(Keaten Joseph)과 함께 발표한다.
· 가트너 IT 심포지엄/Xpo 2023, 바르셀로나, 스페인 - 11월 6~9일 행사일이 가까워지면 관련 주제의 솔라윈즈 세션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 가트너 IT 심포지엄/Xpo 2023, 코치, 인도 - 11월 28~30일 솔라윈즈 엔지니어링 그룹 부사장 크리슈나 사이(Krishna Sai)가 IT Xpo 무대에서 발표한다. 행사일이 가까워지면 관련 주제의 세션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솔라윈즈 플랫폼

SolarWinds Observability는 네트워크, 서버, 애플리케이션, 데이터베이스 등을 포함하는 IT 생태계 전반의 데이터를 통합하도록 설계된 포괄적이고 통합된 풀 스택 관측 가능성 솔루션이다. 고객은 SolarWinds Service Management를 통해 솔루션을 강화해 관련 문제/경고를 자동으로 에스컬레이션하고, 가장 심각한 사고를 정확히 식별하고, 필요한 리소스를 할당해 사고 대응 및 교정 시간을 단축함으로써 교정 시간을 가속할 수 있다.

SolarWinds Observability, Hybrid Cloud Observability, 데이터베이스 관리, IT 서비스 관리(ITSM), IT 운영 관리 솔루션에 대한 데모를 신청하면 솔라윈즈 엔지니어 및 제품 전문가가 진행하는 실시간 제품 데모를 볼 수 있다.

솔라윈즈 팔로우

· THWACK®
· Twitter®
· Facebook®
· LinkedIn®

#SWI
#SWIevents
#SWIproducts

솔라윈즈 소개

솔라윈즈(뉴욕증권거래소:SWI)는 고객이 디지털 혁신을 가속하도록 구축된 간단하고 강력한 보안 관찰 가능성 및 IT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공급업체다. 솔라윈즈의 솔루션은 유형, 규모 또는 복잡성에 관계없이 전 세계 조직에 분산된 최신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환경에 대한 포괄적이고 통합된 보기를 제공하며, IT 서비스 및 운영 전문가, DevOps 및 SecOps 전문가, 데이터베이스 관리자(DBA)와 꾸준히 교류해 이들이 고성능 및 고가용성 하이브리드 IT 인프라, 애플리케이션 및 환경을 유지 관리할 때 직면하는 문제를 이해한다. 솔라윈즈는 스왝(THWACK) 커뮤니티와 같은 곳에서 얻은 인사이트를 통해 현재와 미래의 고객 요구 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사용자에 초점을 맞추고 엔드투엔드 하이브리드 IT 관리 우수성에 전념함으로써 솔라윈즈는 관찰 가능성, IT 서비스 관리, 애플리케이션 성능 및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위한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로 우뚝 서게 됐다. 웹사이트: www.solarwinds.com

SolarWinds, SolarWinds & Design, Orion 및 THWACK 상표는 SolarWinds Worldwide, LLC 또는 그 계열사의 독점 자산이며, 미국 특허청에 등록돼 있으며 다른 국가에서 등록됐거나 등록 대기 중일 수 있다. 다른 모든 SolarWinds 상표, 서비스 마크 및 로고는 관습법상 마크이거나 등록됐거나 등록 대기 중일 수 있다. 여기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식별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해당 회사의 상표(및 등록 상표)일 수 있다.

© 2023 SolarWinds Worldwide, LLC. All rights reserved.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솔라윈즈(SolarWinds)
미디어 연락처
골딘솔루션즈(Goldin Solutions)
존 데이(John Eddy)
+1-646-660-8648
solarwinds@goldinsolutions.com

솔라윈즈
젠 바버(Jenne Barbour)
+1-512-498-6804
pr@solarwinds.com

투자 관련 연락처
솔라윈즈
팀 카라카(Tim Karaca)
ir@solarwin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