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엔, 예비 교사 멘토링 프로젝트 ‘미래엔 엔토링’ 발대식 개최

교사 모임 ‘참쌤스쿨’과 함께하는 전국 교대 및 초등교육과 재학생 대상 멘토링 프로그램

멘토 교사 수업 참관, 교과서 박물관 견학 등 체험 활동 및 오프라인 모임 진행

뉴스 제공
미래엔
2023-09-11 10:32
서울--(뉴스와이어)--교육 출판 전문기업 미래엔이 9일 ‘참쌤스쿨’ 소속 선생님과 함께 교대 및 초등교육과 재학생 대상 멘토링 프로그램 ‘미래엔 엔토링’의 발대식을 진행했다.

미래엔 엔토링은 미래엔과 현직 선생님으로 구성된 학습 공동체 참쌤스쿨이 함께하는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전국 교대 및 초등교육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모집한 멘티들에게 현직 선생님들이 멘토가 돼 참된 선생님이 되기 위한 다양한 조언과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전하고 교직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발대식에는 미래엔 신광수 대표이사와 참쌤스쿨 멘토 10명, 지난달 심사를 통해 선발된 대학생 멘티 30명이 참석했다. 미래엔 엔토링은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3개월 동안 멘토링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미래엔 엔토링은 멘토와 멘티가 조를 이뤄 월 2회 오프라인 모임으로 멘토링을 진행한다. 또한 활동 중에는 멘토 교사 수업 참관과 미래엔 교과서 박물관 투어, 에듀테크 박람회 관람 등 다양한 체험 활동도 진행된다.

미래엔 신광수 대표이사는 “미래엔 엔토링이 향후 참된 선생님을 꿈꾸는 대학생들에게 원만하고 즐거운 교직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디딤돌 역할을 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대표 교육기업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교사와 예비 교사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mirae-n.com

연락처

미래엔 홍보대행
KPR
박지은 대리
02-3406-214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미래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