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녹스 ‘2023 글로벌 사진 공모전’ 진행

뉴스 제공
헬리녹스
2023-09-11 17: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9월 11일(월)부터 10월 2일(월)까지 ‘2023 헬리녹스 글로벌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진 공모전은 헬리녹스 창립 15주년이 되는 2024년 캘린더 제작을 위해 전 세계 소비자와 함께 만들어 가는 이벤트로 기획했다. 이에 헬리녹스는 미국과 유럽, 그리고 일본, 싱가폴 등 전 세계 각 지사에서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헬리녹스는 세계 각지의 사용자들로부터 제품과 함께한 순간을 담은 사진 작품을 출품 받을 예정이며, 올해의 공모전 주제로는 ‘Together Anywhere’, ‘Cultural Connection’을 선정했다.

첫 번째 주제인 ‘Together Anywhere’는 다양한 장소에서 친구, 가족, 연인 등 소중한 사람과 제품을 사용하며 만들어진 추억이 담긴 사진을, 두 번째 주제인 ‘Cultural Connection’은 전 세계 헬리녹스 사용자들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일상 속 사진들을 기준으로 공모전을 진행한다.

응모된 출품작 중 선정된 작품은 2024년 헬리녹스 캘린더로 만들어져 전 세계 헬리녹스 소비자들에게 배포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브이타프와 협업 리미티드 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을 경품으로 수여한다.

약 4주간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은 헬리녹스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헬리녹스 온라인 스토어 내 이벤트 게시판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헬리녹스 사진 공모전은 2014년부터 시작해 연간 사진 공모전의 주제를 달리하며 올해로 10년째 꾸준히 진행해왔다. 여러 장소에서 일어나는 일상에서 제품과 소비자를 하나로 연결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고 있으며, 현재 헬리녹스의 문화 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where)’을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조금씩 넓혀가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

연락처

헬리녹스
마케팅팀
안영철 과장
070-7165-308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헬리녹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