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레스, 올해의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 보안 - 데이터 보호 부문 수상

탈레스가 보안 - 데이터 보호 부문에서 올해의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Google Cloud Technology Partner of the Year)로 선정됨

뉴스 제공
Thales 유로넥스트 HO
2023-09-11 16:25
뫼동,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탈레스(Thales)가 보안-데이터 보호 부문에서 ‘올해의 구글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로 선정됐다. 탈레스는 구글 클라우드의 기술을 기반으로 고객 솔루션을 개발 및 구현하는 데 우수성을 인정받아 전 세계 최고의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들과 함께 수상자로 선정됐다.

탈레스와 구글 클라우드의 협업은 점점 더 증가하는 클라우드 배포에 대한 보안, 주권, 성능 요구 사항에 직면한 전 세계 조직의 요구 사항을 해결한다. 탈레스는 다년간의 사이버 보안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고객이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수준의 신뢰와 보안을 제공하는 동시에 필요한 수준의 제어를 유지한다. 탈레스의 플랫폼 전문성과 구글 클라우드의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 및 최첨단 인프라를 결합해 두 회사는 광범위한 데이터 보안 이니셔티브에서 긴밀히 협력하고 있다.

보안 포트폴리오의 우수성을 변함없이 추구하는 탈레스는 최근 데이터 보안 기능을 개발하고 사이퍼트러스트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CipherTrust Data Security Platform - CDSP) 사용자에게 추가적인 AI 기반 기능을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협업을 발표했다. 이 기능은 구글 클라우드의 버텍스 AI(Vertex AI) 머신 러닝 기능을 기반으로 하여 클라우드에서 민감한 데이터를 검색, 분류, 보호한다. 머신 러닝 기능은 고객을 위한 기본적인 작업을 자동화하고 클라우드에 호스팅된 민감한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2022년 말부터 탈레스의 사이퍼트러스트 클라우드 키 매니저(CipherTrust Cloud Key Manager - CCKM)는 구글 클라우드 및 구글 워크스페이스용을 포함한 BYOK (Bring Your Own Key) 이니셔티브도 지원해 왔다. 탈레스와 구글 클라우드는 또한 프랑스에서 국가 및 중요 인프라 조직에 적용되는 것과 같은 엄격한 데이터 주권 요건을 충족하고자 하는 구글 고객을 위해 주권형 클라우드 합작 투자(cloud joint venture) S3NS를 운영하는 데 협력해 왔다.

탈레스는 가장 까다로운 데이터 보호 표준을 충족하기를 원하는 기업을 위해 구조화된 클라우드 제품을 구축했다. 프랑스에서 탈레스와 구글 클라우드의 합작사인 S3NS는 프랑스 정보 시스템 보안 기관(ANSSI) 인증인 ‘SecNumCloud’ 라벨을 준수하는 구글 클라우드에 상응하는 솔루션을 프랑스 기업 및 공공기관에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까지 SecNumCloud는 국방 기밀 보호를 제외하면 프랑스에서, 그리고 유럽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S3NS는 유럽 내 데이터 위치 및 S3NS가 관리하는 외부 암호화(탈레스 기술 기반)와 같은 추가 보장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첫 제품을 이미 제공 중이다.

구글 클라우드 글로벌 에코시스템 및 채널 담당 부사장인 케빈 이치푸라니(Kevin Ichhpurani)는 “구글 클라우드의 파트너 어워드는 지난해 파트너가 주도한 중요한 영향력과 고객 성공을 인정하는 상”이라며 “탈레스가 2023년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 어워드 수상자로 선정돼 기쁘고, 앞으로도 상호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강력한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탈레스의 클라우드 보호 및 라이선스 활동 담당 수석 부사장인 세바스티안 카노(Sebastien Cano)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우리는 구글 클라우드와의 지속적인 관계를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최근의 수상을 통해 다양한 프로젝트에서 구글 클라우드와 함께 해온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게 됐다. 전 세계 고객이 함께 데이터를 보다 효율적으로 검색, 분류, 보호하고, 최대한 안전하고 규정을 준수하는 클라우드 이전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탈레스는 2023년 8월 29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구글 클라우드 넥스트(Google Cloud Next)에도 참가한다. 다음과 같은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 왕국의 열쇠: 암호화 키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탈레스의 암호화 제품 담당 부사장 토드 무어(Todd Moore)
· 구글 생성형 AI를 통한 선도적인 ISV의 사이버 보안 혁신 탈레스 데이터 보호 엔지니어링 부사장 아쉬빈 카마라주(Ashvin Kamaraju)

S3NS 최고 경영자 사이프리앙 팔케(Cyprien Falque)의 ‘글로벌 리더들이 디지털 주권 요건에 대응하는 방법’을 라이브 및 온디맨드로 시청할 수 있는 이벤트의 상세 내용은 여기(https://cloud.withgoogle.com/next)에서 찾을 수 있다.

탈레스 소개

탈레스(유로넥스트파리: HO)는 방위 및 보안, 항공 및 우주, 디지털 신원 및 보안의 세 가지 영역에서 첨단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더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포용적인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한다.

이 그룹은 특히 양자 기술, 에지 컴퓨팅, 6G 및 사이버 보안과 같은 핵심 분야의 연구 개발에 연간 약 40억유로를 투자한다.

탈레스는 68개국에 7만7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2022년에 이 그룹은 176억유로의 매출을 달성했다.

자세한 정보

탈레스 그룹
클라우드 보호 및 라이선싱 솔루션(Cloud Protection & Licensing Solutions) | 탈레스 그룹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5995/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halesgroup.com/en

연락처

탈레스(Thales)
보안 및 사이버 보안
마리온 보넷(Marion Bonnet)
+33 (0)6 60 38 48 92
marion.bonnet@thales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