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RN, 아시아 태평양 지역 새 리더십 임명

딘 로저스(Dean Rogers)는 최근 톰슨 로이터(Thomson Reuters)에서 규정 준수 학습을 인수한 이후의 성장을 감독하게 됨

뉴스 제공
LRN Corporation
2023-09-12 09:5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조직이 원칙에 입각한 성과를 달성하도록 지원하는 윤리 및 규정 준수 솔루션 분야의 리더인 LRN 코퍼레이션(LRN Corporation)은 딘 로저스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석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딘은 LRN의 도쿄 사무소에 기반을 두고 일본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LRN의 비즈니스 개발 및 고객 성공 운영을 이끌며 일본, 싱가포르, 홍콩, 호주의 팀을 감독하는 책임을 맡을 예정이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반에서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는 흥미진진한 시기에 LRN에 합류한 그는 이 지역의 400여 고객 기반을 바탕으로 회사의 지속적인 글로벌 확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것이다. 2022년 12월 LRN은 톰슨 로이터로부터 규정 준수 학습 사업부를 인수해 아시아에서 비즈니스의 입지를 실질적으로 확장하고 글로벌 도달 범위, 솔루션 제공 및 국제 고객 기반을 더욱 강화했다.

딘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20여 년간 쌓은 임원 리더십 및 투자자 관계 경험을 갖추고 LRN에 합류했다. 가장 최근에는 일본에 본사를 둔 상장 컨설팅 회사인 링크 앤 모티베이션 그룹(Link and Motivation Group)에서 글로벌 기관 투자가 관계 담당 이사로 재직하며 글로벌 기관 투자가의 성장을 이끌었다.

그는 일본에서 여러 이사회 직책을 맡는 것뿐만 아니라 여러 기업을 설립했다. 2004년에는 딘 모건 아카데미(Dean Morgan Academies)라는 어학 학습 센터 체인을 설립하며 최고경영자를 맡았고, 이후에는 일본 내에서 로제타 스톤(Rosetta Stone)의 브랜드 권리를 인수한 후 로제타 스톤 학습 센터(Rosetta Stone Learning Center)로 리브랜드딩했다. 2017년에는 언어 학습 사업을 한 티어 1 상장사에 매각한 후, 4년간 더 최고경영자로 계속 재직했다. 딘은 공공 및 민간 부문에서 쌓은 다년간의 기업가 및 임원 관리 경험을 일본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특히 강점을 가진 LRN에 제공하게 되었다.

LRN의 최고경영자인 케빈 미켈센(Kevin Michielsen)은 “일본과 아시아 전역에서 성장과 확장의 여정을 계속하고 있는 LRN 비즈니스에 귀중한 딘의 경험과 인맥, 통찰력이 추가다”며 “확장 가능하고 높이 성장하는 비즈니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그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확장을 주도할 적임자”라고 밝혔다.

LRN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수석부사장으로 임명된 딘 로저스는 “윤리와 규정 준수는 전 세계적으로 진정 성공한 모든 기업의 중추이며, 기업이 원칙에 입각한 성과를 창출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도록 돕는다는 LRN의 사명은 오늘날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더욱 중요해졌다. 도쿄 및 일본 전역의 팀과 협력해 LRN 비즈니스의 흥미로운 성장 궤도를 이어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LRN 소개

LRN의 사명과 목적은 원칙에 입각한 성과를 장려하고 전 세계 사람들이 올바른 일을 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1994년부터 LRN은 조직들이 파트너십, 지식 및 도구를 통해 윤리적 문화를 구축하도록 추진하는 역할을 해왔다.
웹사이트: https://lrn.com
팔로우: Twitter, LinkedIn, Facebook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lr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LRN 코퍼레이션(LRN Corporation)
인피니트 글로벌(Infinite Global)
스콧 애디슨(Scott Addison) 또는 샬럿 홀(Charlotte Hole)
LRN@infinite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