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피너츠와 함께하는 라이브 음악 콘텐츠 ‘10PM 라이브 시즌2: 음미회 이무진 편’ 공개
투썸플레이스, 디저트와 함께 즐기는 감성 콘서트 콘텐츠 ‘10PM 라이브 시즌2’ 두 번째 편 선보여
아티스트 이무진의 개성 넘치는 음악과 달콤한 피너츠X투썸 협업 메뉴의 만남
투썸플레이스는 9월 8일(금) ‘10PM 라이브 시즌2’ 두 번째 편을 공개했다. ‘10PM 라이브’는 밤 10시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디저트와 음악을 함께 즐기는 ‘음악미식회(이하 음미회)’ 콘셉트로, 아티스트가 투썸플레이스의 디저트를 맛보고 그와 어울리는 곡을 플레이리스트로 구성해 라이브로 선사하는 콘서트다.
가을의 초입을 맞아 공개된 이번 편에서는 MZ 세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이무진이 피너츠 캐릭터의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담은 협업 메뉴와 어울리는 곡을 선정해 라이브 공연을 진행했다. 올가을 시즌 선보이는 피너츠X투썸 컬래버레이션은 ‘너와 함께할 때가 가장 행복해(Happiness is getting together)’를 테마로 투썸플레이스의 달콤한 디저트와 음료에 귀여운 피너츠 캐릭터들을 더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콘텐츠에서 관객과 이무진은 △스누피의 행복은 초콜릿 케이크에 있어 △찰리 브라운의 바나나 초콜릿 프라페 △페퍼민트 패티의 민초 모카를 시식했다. 시식 후에는 관객과 함께 각자가 생각하는 ‘함께하는 행복’에 대해 소통하고 음악을 즐기는 시간을 진행했다. 이무진은 대표곡 ‘신호등’은 물론, ‘가을 타나 봐’와 ‘잠깐 시간 될까’ 등의 곡들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특유의 촉촉한 감성으로 가을밤을 물들였다.
10PM 라이브 시즌2는 투썸플레이스 공식 유튜브 채널과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달콤한 가을밤 콘서트를 함께한 피너츠X투썸 협업 디저트 및 음료는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감성적인 노래로 행복을 전하는 이무진과 함께한 이번 10PM 라이브는 달콤한 피너츠 시즌 메뉴로 더 특별한 시간을 완성했다며, 선선해진 가을 날씨에 투썸플레이스 음미회와 함께 작은 행복과 여유를 누리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이소민 대리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