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자드, 선임 고문에 스티븐 러브그로브 경 임명

영국 정부 베테랑 스티븐 러브그로브 경은 런던에 거주하며 라자드 지정학 및 영국 재무 자문 비즈니스를 수행할 계획

뉴스 제공
Lazard Asset Management LLC 뉴욕증권거래소 LAZ
2023-09-12 09:5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자드(Lazard Ltd)(NYSE: LAZ)는 오늘 스티븐 러브그로브 경이 영국 재무 자문(U.K. Financial Advisory) 및 지정학 자문(Geopolitical Advisory)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선임 고문으로 회사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그는 런던에 거주할 예정이다.

재무 자문 부문 최고경영자 겸 라자드 최고경영자 예정자인 피터 오스자그(Peter Orszag)는 “스티븐 경이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그는 비즈니스 및 지정학 부문에서 수십 년간의 경험을 통해 확립한 심층적인 관점을 가지고 있으며 에너지 전환에 대한 그의 통찰력은 유럽 고객들에게 특히 많은 관심을 받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라자드 지정학 자문 사업부는 세계 유수의 지정학 전문가들과 라자드의 비즈니스 전문성을 결합하여 기업 리더와 이사회에 끊임없이 진화하는 지정학적 환경에 대한 맞춤형 분석과 전략적 통찰력을 제공한다.

영국 재무 자문 부문 최고경영자인 사이러스 카파디아(Cyrus Kapadia)는 “스티븐 경은 에너지 안보, 재무 서비스 및 유럽 무역 관계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의 방대한 전략 지식 및 지정학 통찰력은 빠르게 변화하는 전 세계의 상업 및 정책 문제가 경제 및 시장에 미치는 중대한 영향을 고객이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티븐 러브그로브 경은 2016년에서 2021년까지 영국 국방부 상임서기관직을 수행했으며, 2021년 3월에서 2022년 9월까지 영국 정부에서 수상을 대신하여 영국의 안보, 국방 및 정보 역량을 감독하는 국가 안보 고문직을 맡은 바 있다. 그는 영국의 재생에너지 자금 조달을 위한 차액 계약 체제 도입을 감독했던 에너지 기후변화부 상임서기관, 정부 쉐어홀더 이그제큐티브(Shareholder Executive)(현 영국 거버먼트 인베스트먼츠(U.K. Government Investments)) 책임자 등 중앙부처에서 여러 고위직을 역임했다. 그는 7년 동안 런던 올림픽 조직위원회 이사회에서 정부 대표로 활동했다. 그는 모건그렌펠(Morgan Grenfell)과 도이체방크(Deutsche Bank)에서 투자 뱅킹 업무를 수행하다가 2004년 정부 행정직을 시작했다.

스티븐 러브그로브 경은 현재 컬럼비아대학의 객원교수로서 에너지 및 국가 안보의 연계 부문에 집중하고 있으며, 부동산 업체 그로스베너(Grosvenor Ltd) 이사회의 비상임 이사직을 맡고 있다.

라자드 소개

세계 최고의 금융 자문 및 자산 관리 회사 중 하나인 라자드는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및 호주의 26개국 43개 도시에서 운영되고 있다. 창립 175주년을 맞이한 라자드는 기업, 파트너십, 기관·정부 및 개인에게 인수합병, 자본 시장 및 기타 전략적 문제, 구조 조정 및 자본 솔루션, 자산 관리 서비스에 대한 자문을 제공한다. 라자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lazard.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팔로우: @Lazard

LAZ_FAP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라자드(Lazard Ltd)
미디어 문의
포피 트로브리지(Poppy Trowbridge)
+44 20 7187 2065
poppy.trowbridge@lazard.com

제시카 프란시스코(Jessica Francisco)
+1 212 632 6571
Jessica.francisco@lazard.com

투자 관련 문의
알렉산드라 데이그넌(Alexandra Deignan)
+1 212 632 6886
alexandra.deignan@laza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