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고성능 5G UE를 위한 데이터 처리량 테스트 지원 솔루션 강화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3-09-12 13:54
판교--(뉴스와이어)--안리쓰는 효율적인 5G UE 데이터 처리량 테스트를 지원하는 무선 통신 테스트 스테이션 MT8000A용 새로운 SmartStudio NR IP Performance MX800071A 소프트웨어를 출시했다.

5G는 FWA(Fixed Wireless Access)의 라스트 마일(가장 가까운 기지국에서 가입자 건물까지)과 같은 애플리케이션에 널리 사용된다. 안리쓰는 FWA용 5G UE인 CPE(Customer Premises Equipment) 개발에 필요한 데이터 처리량 테스트를 단순화하고 최적화하기 위해 MX800071A를 개발했다.

안리쓰 솔루션은 CPE를 포함한 다양한 5G UE의 테스트 효율성을 최적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개발 배경

원격 근무, 홈 엔터테인먼트 등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고속, 대용량 통신을 특징으로 하는 5G 사용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FWA와 같은 5G 무선 통신 애플리케이션은 가장 성공적인 사용 사례 중 하나다. FWA용 CPE 및 CPE에 내장된 무선 통신 모듈을 개발하려면 다양한 통신 매개변수 세트를 사용한 데이터 처리량 테스트가 필요하다. 그러나 개발자는 전문적인 지식이 필요한 설정에 어려움을 겪게 돼 개발 효율성이 떨어지고 개발 비용이 증가하게 된다. MX800071A는 복잡한 매개변수 설정을 단순화 및 최적화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테스트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제품 개요 및 특징

· 기지국 시뮬레이터를 이용한 다양한 테스트 지원
MX800071A는 데이터 처리량 테스트를 위해 기지국 시뮬레이터를 사용해 4G 및 5G SA/NSA 무선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 사용하기 쉬운 인터페이스
설정하기 쉬운 테스트 매개변수를 사용하면 복잡한 프로토콜에 대한 전문 지식이 필요하지 않게 된다.

· 높은 연결 신뢰성
MX800071A는 대부분의 4G 및 5G UE와의 탁월한 연결을 보장하기 위해 광범위한 4G 및 5G 모뎀 칩셋과 무선 통신 모듈로 테스트됐다.

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

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한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레거시(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