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러데이, 칩렛용 2.5D/3D 고급 패키지 서비스 공개

뉴스 제공
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 대만증권거래소 3035
2023-09-12 17:30
신주, 대만--(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선도적인 ASIC 설계 서비스 및 IP 제공업체인 패러데이 테크놀로지(Faraday Technology Corporation)(대만증권거래소: 3035)가 오늘 2.5D/3D 고급 패키지 서비스 출시를 발표했다. 패러데이는 칩렛 연결을 위한 고유한 인터포저 제조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파운드리 및 OSAT공급업체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생산 용량, 수율, 품질, 신뢰성 및 생산 일정을 확보함으로써 멀티 소스 다이의 원활한 통합을 보장하여 프로젝트 성공을 이끌었다.

패러데이는 각 고객의 고유한 2.5D/3D 패키지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맞춘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함으로써 기술 수준을 뛰어넘는다. 중립적이고 전략적으로 포지셔닝한 패러데이는 멀티소스 칩렛, 패키징 및 제조를 위한 고급 패키지 서비스에서 유연성과 효율성을 강화한다. UMC 및 대만 최고의 OSAT 공급업체와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맺어온 패러데이는 TSV로 맞춤형 패시브/액티브 인터포저 제조를 지원하고, 2.5D/3D 패키지 물류를 능숙하게 관리할 수 있다.

게다가 패러데이는 다이 크기, TSV, 범프 피치 및 개수, 평면도, 기판, 전력 분석, 열 시뮬레이션 등을 포함하는 다이 정보를 기반으로 칩렛 및 인터포저의 패키지 타당성 연구를 심화하고 있다. 이러한 종합적 분석을 통해 프로젝트 초기 단계에 각 프로젝트에 최적화된 패키지 구조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급 패키지의 성공 확률을 높인다.

패러데이의 최고운영책임자인 플래시 린(Flash Lin)은 “패러데이는 고객이 칩 통합의 가능성을 재정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면서 “우리는 SoC 설계 전문 지식을 활용하고 30년의 지속 가능한 공급망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고급 패키지 시장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생산 품질을 맞추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밝혔다.

패러데이 테크놀로지 소개

패러데이테크놀로지(TWSE: 3035)는 선도적인 ASIC 설계 서비스 및 IP 제공업체로 ISO 9001 및 ISO 26262 인증을 획득했다. 광범위한 실리콘 IP 포트폴리오에는 I/O, 셀 라이브러리, 메모리 컴파일러, ARM-규격 CPU, LPDDR4/4X, DDR4/3, MIPI D-PHY, V-by-One, USB 3.1/2.0, 10/100 이더넷, 기가 이더넷, SATA3/2, PCIe Gen4/3 및 28G 프로그래머블 SerDes 등이 포함된다. 대만에 본사를 둔 패러데이는 미국, 일본,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에 서비스 및 지원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faraday-tech.com 을 방문하거나 LinkedIn에서 패러데이를 팔로우하면 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araday-tech.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패러데이 테크
이반 커(Evan Ke)
+886 3 578 7888 (내선 88689)
media@faraday-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