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아크, 2023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권한 액세스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뉴스 제공
CyberArk Software Ltd. 나스닥 CYBR
2023-09-13 09:40
뉴턴, 매사추세츠/페타치 티크바,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ID 보안 회사인 사이버아크(CyberArk)(나스닥: CYBR)는 2023 Gartner® Magic Quadrant™ 권한 액세스 관리 부문(2023 Gartner® Magic Quadrant™ for Privileged Access Management)리더로 선정되었다고 오늘 발표했다.[1] 사이버아크는 이 보고서에서 5회 연속으로 리더로 선정되었으며,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권한 액세스 관리(PAM) 및 액세스 관리(Access Management)[2] 보고서에서 모두 리더로 선정된 유일한 벤더이다.

사이버아크 ID 보안 플랫폼(CyberArk Identity Security Platform)은 조직이 지능형 권한 제어를 통해 사이버 위협에서 인력, IT, 개발자, 비인간(non-human)을 포함한 모든 ID를 보호하도록 지원한다. 사이버아크는 고객에게 운영 효율성과 더 빠른 ROI를 제공하는 ID 보안을 위한 단일 통합 플랫폼이다. 이 플랫폼의 핵심은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 전반에서 스탠딩(standing), 저스트 인 타임(just-in-time), 제로 스탠딩(zero standing) 권한 액세스를 보호하고, 기밀 관리를 개선하여 사이버 위험의 첫째 근원인 ID 도난을 크게 줄여주는 PAM 솔루션이다.

매트 코헨(Matt Cohen) 사이버아크 최고경영자는 “가트너의 리더로 다시 한번 선정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이번 수상은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을 제공하려는 사이버아크의 노력과 실적을 인정받은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오늘날의 비즈니스 및 위협 환경에서는 모든 ID가 공격자의 표적이 된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지능형 권한 제어를 사람과 기계를 포함한 모든 ID로 계속 확장하는 동시에 플랫폼 전반에 걸쳐 심층적인 제품 통합을 개발하여 보안팀이 기업 전반의 ID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운영 제어 및 가시성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사이버아크가 리더로 꾸준히 인정받을 수 있었던 것은 다음과 같은 핵심 기반 요소에 집중한 결과이다.

· 지속적인 혁신: 사이버아크는 PAM의 핵심 강점과 서비스형 PAM(PAM as-a-Service) 및 자체 호스팅 제품 전반에 걸쳐 핵심 강점을 지속적으로 구축하고 있다. 사이버아크는 모든 유형의 ID에 대해 전체 ID 수명 주기에 걸쳐 지능형 권한 제어 기능을 확장했다. 최근의 혁신은 퍼블릭 클라우드 워크로드 및 서비스에 대한 안전하고 개발자 친화적인 액세스를 위한 새로운 사용 사례를 다룬다. 새로운 기능에는 자동화된 ID 오케스트레이션을 지원하는 적시 권한 액세스 관리와 로우코드 및 노코드 자동화 워크플로가 포함된다. 사이버아크 암호 관리(CyberArk Secrets Management)는 PAM의 필수 부분으로서 조직이 가장 광범위하게 애플리케이션 ID에서 사용하는 암호를 중앙에서 보호, 관리 및 순환할 수 있게 해주는 차별화된 기능이다. 올해 초 사이버아크는 확장된 암호 관리 기능, 향상된 엔드포인트 권한 보안을 위한 새로운 AI 기반 정책 생성 자동화, PAM 관리자가 원클릭으로 네이티브 권한 세션을 중개, 기록 및 보호할 수 있는 기능 등을 공개했다.

· 탁월한 고객 경험: 사이버아크는 전 세계적으로 유연하고 긴밀하게 조율된 영업, 기술 및 배포 리소스를 제공하여 고객이 가치 실현 시간을 단축하도록 지원한다. 지난 한 해 동안 사이버아크는 새로운 교육 프로그램과 ID 보안 성공을 위한 사이버아크 청사진(CyberArk Blueprint for Identity Security Success)에 업데이트를 도입했을 뿐 아니라, 사이버아크 기술 커뮤니티(CyberArk Technical Community) 및 사이버아크 성공 블로그(CyberArk Success Blog)와 같은 리소스에 대해 지속적인 무료 액세스를 제공했다. Gartner Peer Insights™에 따르면 사이버아크를 ‘추천할 만하다’고 평가한 비율은 91%였다.[3]

· 고성능 및 제공 내용: 사이버아크 보안 서비스(CyberArk Security Services)는 채널, MSP, 글로벌 시스템 통합업체 및 자문 회사로 구성된 글로벌 파트너 네트워크와 함께 많은 세계 최대 규모 기업이 PAM 및 ID 보안 프로그램을 설계, 배포 및 최적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사이버아크는 확장된 교육 및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파트너 커뮤니티의 강력하고 지속적인 성장을 계속 육성하고 있다.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C3 얼라이언스 기술 파트너로 구성된 사이버아크의 글로벌 에코시스템이 보안 팀을 지원하여 기존 투자를 통합하고 극대화하여 새로운 위험을 완화하고 발전하는 ID 보안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하는 것이 중요하다.

2023년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권한 액세스 관리 부문 보고서의 무료 사본을 다운로드하려면 https://www.cyberark.com/ko/gartner-2023-mq-pam 을 방문하십시오.

[1] - Gartner® Magic Quadrant™, 권한 액세스 관리 부문, Felix Gaehtgens, James Hoover, Michael Kelley, Brian Guthrie, Abhyuday Data, 2023년 9월 5일
[2] - Gartner® Magic Quadrant, 액세스 관리 부문, Henrique Teixeira, Abhyuday Data, Michael Kelley, James Hoover, Brian Guthrie, 2022년 11월 1일
[3] - Gartner Peer Insights™(2023년 8월 30일 평가, 과거 12개월 기준), https://www.gartner.com/reviews/market/privileged-access-management/vendor/cyberark

가트너 고지 사항

GARTNER는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이며 Magic Quadrant 및 Peer Insights는 미국 및 국제적으로 Gartner, Inc. 및/또는 그 계열사의 등록 상표이며 여기에서는 허가를 받아 사용된다. All rights reserved.

가트너는 연구 간행물에 묘사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가 가장 높은 등급 또는 기타 지명을 받은 공급업체만 선택하도록 권장하지도 않는다. 가트너 연구 간행물은 가트너 연구 조직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이 연구와 관련하여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모든 보증을 부인한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콘텐츠는 개별 최종 사용자의 의견과 플랫폼에 나열된 벤더로 구성되며, 사실에 대한 진술로 해석되어서는 안 되고 가트너 또는 그 계열사의 관점을 대변하지도 않는다. 가트너는 이 콘텐츠에 묘사된 어떤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도 보증하지 않으며, 상품성 또는 특정 목적에의 적합성에 대한 보증을 포함하여 콘텐츠의 정확성 또는 완전성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는다.

사이버아크 소개

사이버아크(CyberArk)(나스닥: CYBR)는 ID 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지능형 권한 제어를 중심으로 하는 사이버아크는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분산된 인력,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 및 DevOps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사람 또는 기계를 포함한 모든 ID에 대해 가장 포괄적인 보안 제품을 제공한다. 세계를 이끄는 조직들이 가장 중요한 자산을 보호하는 데 사이버아크를 신뢰하고 있다. 사이버아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https://www.cyberark.com 를 방문하고, 사이버아크 블로그 또는 링크트인,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유튜브에서 팔로우하십시오.

Copyright © 2023 CyberArk Software. All Rights Reserved. 기타 모든 브랜드명, 제품명 또는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yberar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이버아크(CyberArk)
언론 문의처
카리사 라이언(Carissa Ryan)
press@cyberark.com

하이와이어 홍보(Highwire PR)
cyberark@highwirepr.com

투자자 관계
에리카 스미스(Erica Smith)
ir@cyber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