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서브큐, 자사몰 오픈… 이커머스 역량 강화

‘삼양 서브큐몰’ 통해 냉동 베이커리, 버터 및 치즈 등 180여 종 재료 구매 가능

무료 보냉 포장, 무료 배송, 냉동 탑차 배송 포함한 ‘꽁꽁 배송’으로 배송 품질 향상

오픈 기념으로 할인 쿠폰 증정, 서브큐 소속 셰프 1대 1 컨설팅 등 이벤트 전개

뉴스 제공
삼양홀딩스 코스피 000070
2023-09-13 09:27
서울--(뉴스와이어)--서브큐(ServeQ)가 자사몰을 통해 이커머스(eCommerce, 전자상거래) 역량 강화에 박차를 가한다.

삼양그룹 식품/화학 계열사 삼양사(최낙현 대표)의 식자재유통 전문 브랜드 서브큐는 최근 자사몰인 ‘삼양 서브큐몰’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기존 서브큐 홈페이지에 장보기 기능이 추가된 것으로 소비자는 냉동 베이커리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이태리 요리 소스, 버터 및 치즈 등 180여 종에 이르는 요리 재료를 제품을 한눈에 둘러보고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서브큐 자사몰에서는 유럽 냉동 베이커리 기업인 아리스타 그룹(Aryzta Group)의 히스탕과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쿠프드팟(Coup de pates)’, 정통 덴마크 데니쉬 브랜드 ‘메테 뭉크(Mette Munk)’ 등 서브큐 독점 공급 브랜드의 제품은 물론 유제품, 소스, 육가공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식재료를 판매한다.

카페, 베이커리 업계 종사자 등이 주요 고객층이지만 일반 가정에서도 서브큐의 우수한 식자재를 이용할 수 있도록 소포장 제품을 확대했으며, 4만5000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무료 배송해 준다. 또한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무료 보냉 포장, 무료 배송, 냉동 탑차 배송 등으로 상품 배송 품질을 높인 ‘꽁꽁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서브큐는 자사몰을 통해 커피, 시럽 등 카페 메뉴에 최적화된 재료는 물론 오븐에 구운 뒤 냉동한 TNS(Thaw and Serve) 타입의 케이크, 머핀, 휘낭시에 등 더욱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자사몰 오픈 기념으로 30일까지 이벤트도 전개한다. 모든 신규 회원에게 5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서브큐 인기상품 3종(AOP이즈니 버터 크로와상, 앵커 버터, 앵커 슬라이스 체다 치즈)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업자 회원에 한해 △서브큐 소속 셰프와의 1대 1 컨설팅 △서브큐 인기제품으로 구성된 샘플키트 증정 이벤트도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삼양 서브큐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양사 최낙현 대표는 “삼양 서브큐몰 론칭은 고객과의 소통을 활성화하고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포석”이라며 “자사몰은 서브큐와 고객이 상생할 수 있는 파트너적 관계로 발전하는데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홀딩스
커뮤니케이션팀
임홍조 사원
02-740-72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