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와 노키아, 그랑 파리 철도 프로젝트 지원 위해 협력

‘그랑 파리’ 지역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교통 서비스를 위한 ‘선을 위한 기술(Technology for Good)’ 파트너십

2023-09-13 11:0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catel-Lucent Enterprise)와 노키아(Nokia)가 유럽 최대 규모의 메트로 철도 프로젝트 중 하나인 그랑 파리 익스프레스(Grand Paris Express)를 지원하기 위해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 미래의 지하철에는 파리 주변에 4개의 노선(15, 16, 17, 18호선)을 추가로 건설하고 기존 14호선을 연장하는 200킬로미터의 새로운 철도가 포함된다. 또한 68개의 지하철역이 새로 건설돼 이 지역들에 지속 가능한 새로운 도심을 조성하도록 돕게 될 것이다.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와 노키아는 이들의 상호 보완적인 상품을 결합해 그랑 파리 익스프레스에 인증되고 통합된 엔드투엔드 미션 크리티컬 인프라를 제공했고, 여기에는 그랑 파리 익스프레스의 모든 운영 및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라우터 포트폴리오를 포함하는 노키아 최첨단 멀티 서비스 IP/MPLS 고속 백본 네트워크가 포함된 솔루션이 포함됐다.

알카텔 루슨트 엔터프라이즈의 러기다이즈드 LAN OmniSwitch® 제품군은 역과 원격 산업 환경에 구축돼 IoT 센서를 통한 비디오 감시 및 공기 품질 제어 관리가 가능해졌다. 실시간으로 운영 데이터를 제공해 효율성을 높이고 안전을 강화하며 승객 경험을 개선한다. 중앙 집중식 제어 센터와 면밀히 모니터링되는 자동화된 역, 라인 및 기지 간의 통신은 일상적인 운영 및 유지보수의 핵심이며 프로젝트의 사이버 보안 전략에서 중요한 구성 요소이다.

매일 200만명의 그랑 파리 지역 이동자들에게 이 새로운 통신 시스템은 직관적인 발권, 향상된 연결성 등 향상된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탁월한 서비스 수준을 약속한다.

알카텔 루슨트 엔터프라이즈의 최고비즈니스책임자인 루크미니 글라나드(Rukmini Glanard)는 “노키아와 협력해 그랑 파리 익스프레스 스마트 모빌리티 프로젝트에 최첨단 디지털 혁신을 제공하게 돼 매우 뿌듯하다. 우리는 함께 무탄소 운송을 지원하는 인증된 미션 크리티컬 네트워크를 제공할 것이다. ALE는 유엔 글로벌 콤팩트에서 정의한 지속 가능한 개발 규정을 완전히 준수하고 이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의 ‘선을 위한 기술’ 전략의 완벽한 예”라고 말했다.

노키아 글로벌 파트너 채널 담당 부사장인 네이선 스텐슨(Nathan Sten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다. “노키아의 기술 및 시장 출시 유통 파트너인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와 관계를 강화해 노키아의 최첨단 IP/MPLS 기술을 기반으로 미션 크리티컬 엔드투엔드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 첨단 기술은 1만3000대의 카메라와 인공 지능(AI)을 통해 역의 공기 질과 비디오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강력한 멀티 서비스 IoT 네트워크를 구현해 그랑 파리 익스프레스 전체의 안전과 보안을 향상한다.”

노키아는 전 세계 운송, 에너지, 대기업, 제조, 웹 스케일 및 공공 부문에서 2600개 이상의 일류 기업 고객에게 미션 크리티컬 네트워크를 구축해 주었다.

두 회사 모두 이 장기 프로젝트에 함께 참여하고 있으며, 2035년까지 지속적인 배포가 계획돼 있을 뿐 아니라, 향후 전 세계 운송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다른 여러 프로젝트에서도 협력할 예정이다.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 소개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는 기업들이 모든 것을 연결하는 데 필요한 맞춤형 기술 경험을 제공한다.

ALE는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및 하이브리드에서 유연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고객의 성공을 보장하는 맞춤형 서비스와 함께 디지털 시대의 네트워킹, 커뮤니케이션 및 클라우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든 솔루션에는 보안 기능이 내장돼 있으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제한적이다.

100년 이상의 혁신을 통해 알카텔 루슨트 엔터프라이즈는 전 세계 100만 이상의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자문사로 성장했다.

프랑스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에 3400개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보유한 알카텔 루슨트 엔터프라이즈는 현지에 포커스를 두면서 효과적인 글로벌 도달 범위를 달성한다.

www.al-enterprise.com
LinkedIn, Twitter, Facebook, Instagram

노키아 소개

노키아는 전 세계가 함께 행동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을 개발한다.

B2B 기술 혁신 리더로서 우리는 모바일, 유선 및 클라우드 네트워크 전반에서 우리의 작업을 활용해 감지하고, 생각하고, 행동하는 네트워크를 개척하고 있다. 또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노키아 벨 연구소(Nokia Bell Labs)가 주도하는 지적 재산과 장기적 연구를 통해 가치를 창출한다.

전 세계 서비스 제공업체, 기업 및 파트너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지속 가능한 네트워크를 제공하는 노키아를 신뢰하며, 미래의 디지털 서비스 및 애플리케이션을 만들기 위해 노키아와 협력한다.

소셜 미디어 팔로우:
LinkedIn Twitter Instagram Facebook YouTub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알카텔-루슨트 엔터프라이즈(Alcatel-Lucent Enterprise)
글로벌 언론
캐린 보언(Carine Bowen)
press@al-enterprise.com

노키아 커뮤니케이션, 기업
Press.Services@noki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