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이니시스-누하스, 라이브커머스서 ‘렌탈 안마의자’ 선보여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뉴클래식 안마의자 6종 렌탈 소개… 소비자 접근성·합리적 가격·결제 편의성 갖춰

고물가 시대에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고객지향적 서비스 및 결제영역 다변화할 것

뉴스 제공
KG이니시스 코스피 035600
2023-09-13 10:51
서울--(뉴스와이어)--KG이니시스와 누하스가 라이브커머스에서 특별한 렌탈 방송을 진행한다.

국내 전자결제 시장 선도 기업 KG이니시스(코스피 035600)는 14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누하스 채널에서 ‘렌탈페이’ 전용 안마의자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렌탈페이 결제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초 사례다.

누하스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안마의자로 주목받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리빙 브랜드다. 2020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프로덕트 디자인’ 부문 본상을, 2021~2023년 연속 ‘K-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등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업체로서 시장 내 포지션을 공고히 하고 있다.

KG이니시스는 14일 오후 8시 누하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자사 장기 분할결제 서비스인 ‘렌탈페이’를 선보인다. 방송에 소개되는 뉴클래식 안마의자 6종 모두 렌탈페이 적용 상품으로 구성되며, 해당 안마의자를 48개월 분할결제 시 월 3만8900원, 제휴카드 사용시 1만3900원으로 이용 가능 등의 조건으로 제공된다.

렌탈페이의 간편한 가입절차 및 결제 시스템도 이번 라이브커머스의 이점으로 작용할 전망이다. 일반 렌탈업체가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할 경우 소비자가 상담 신청 시 제조사와 라이브커머스사가 개인정보를 가공하고, 렌탈사가 소비자에게 별도로 연락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그러나 렌탈페이는 전자계약 방식을 도입해 렌탈 신청을 빠르게 진행 가능하며 최종 결제 도달률이 높다.

한편 2020년 론칭한 렌탈페이는 렌탈과 할부의 장점이 결합된 KG이니시스의 결제서비스다. 소비자는 목돈 부담없이 자유롭게 상품 이용이 가능하고, 가맹점은 고가품 판매율 증진 및 상품대금 일시 정산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으로 빠르게 시장을 확대하고 있다. 골프, 레저, 매트리스, 키오스크 등 다방면의 고객사를 보유 중으로 2022년 매출액 300억원을 돌파했으며 올해 매출액 700억원 달성을 목표로 영업을 가속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inicis.com

연락처

케이지이니시스
마케팅팀
김물결 매니저
02-3430-581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G이니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