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자, 중소기업들이 글로벌 확장을 성장의 핵심으로 주목한다는 연구 결과 발표

디지털 결제가 옵션에서 삶의 방식이 되면서, 새로운 연구 결과에 따른 다음 단계는 국경 간 판매임

뉴스 제공
VISA Inc. 뉴욕증권거래소 V
2023-09-13 15:28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리더인 비자(Visa)(뉴욕증권거래소: V)는 글로벌 백투비즈니스 연구(Global Back to Business Study)의 제7판 연구결과를 오늘 공개했다. 이 연구에 따르면 설문조사에 참여한 중소기업(SMB)의 대다수가 메인 스트리트와 하이스트리트를 넘어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하기 위해서 국경간 판매에 우선순위를 둘 계획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점점 더 많은 수의 소비자가 현금 없는 거래를 채택하고 있으며, 설문조사에 참여한 쇼핑객의 약 60%가 올해 디지털 결제를 더 자주 사용할 것으로 예상했다.

비자의 글로벌 가맹점 영업 및 매입 책임자 제니 먼디(Jeni Mundy)는 “과거에는 대기업만 전국 또는 전 세계에 걸쳐 고객에게 접근하기 위해 확장할 수 있었지만, 오늘날의 소기업 소유자는 사실상 국경이 없다”며 “비자는 중소기업의 사고방식이 생존 모드에서 성장 모드로 전환하는 것을 목격하고 있다. 다시 말해 중소기업이 디지털 결제의 힘을 활용해 효율성을 개선하고, 새로운 고객에게 도달하고, 점점 더 디지털화되는 오늘날의 세상에서 단순히 번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팬데믹 시대의 도전을 넘어 미래의 기회를 찾는 비자의 글로벌 백 투 비즈니스 연구는 호주, 브라질, 캐나다, 독일, 홍콩, 아일랜드, 뉴질랜드,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UAE), 미국 등 10개 시장의 소형 비즈니스 소유주와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주요 인사이트는 다음과 같다.

· 전 세계가 시장. 설문조사에 참여한 비즈니스 소유자의 79%는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하는 것을 성장의 초점으로 꼽았다. 높은 비율(72%)의 소비자가 국경 간 구매를 이미 편하게 느낀다고 말했다.
· 현금 거래 이탈. 설문조사에 참여한 소기업 소유자의 95%는 ‘언젠가’ 현금 없는 비즈니스로 전환할 계획이었으며, 51%는 향후 2년 내에 전환을 계획하고 있었다. 소비자 응답자의 55%가 내년에 디지털 결제를 더 많이 사용할 것이라고 답해 이런 변화를 소비자들이 주도하고 있다.
· 지역 쇼핑. 소비자의 49%는 올해 지역 경제를 지원하거나(65%) 지역사회에서 개인적인 인맥을 맺기 위해(44%) 지역 업체에서 더 많이 쇼핑할 계획이라고 답했다.
· 해야 할 일 목록. 비즈니스 소유자는 신규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로 소셜 미디어의 영향력 확대(44%),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 제공(41%), 마케팅에 대한 투자 확대(40%)를 꼽았으며, 35%는 비즈니스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중요한 분야로 새로운 결제 수단 도입에 주목하고 있었다.

연중 내내 전 세계 SMB 성장 지원

비자에게 소기업은 결코 작지 않다. 비자는 다양한 현지화된 프로그램과 솔루션을 통해 소기업 소유주가 급변하는 글로벌 상거래 수요와 소비자 요구를 충족하도록 지원한다. 비자는 관련 금융 기관을 통한 비자 비즈니스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비즈니스 및 결제 관리 도구, 사기 및 보안 서비스 등 SMB의 대금 결제 및 수령을 돕기 위해 고안된 다양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자는 또한 전 세계적으로 실용적인 비즈니스 스킬과 라틴 아메리카의 엔코(Enko)를 포함한 금융 교육 및 비즈니스 기술 교육을 제공한다.

2020년 비자 재단(Visa Foundation)이 발표한 바에 따르면 여성 기업가에 초점을 맞춘 성공적인 소기업 및 마이크로 비즈니스의 설립과 성장을 지원하기 위한 5개년 2억달러 규모의 전략적 약정을 발표했다. 비자 재단은 투자 및 보조금 지급 활동을 통해 촉매 자본, 역량 구축 및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과 협력한다. 또한 비자 재단은 투자 자본이 다양한 성별의 SMB로 흘러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도구로 자본을 사용한다.

중소기업을 위한 추가 자료는 비자 소기업 허브(Visa Small Business Hub)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방법론: 비자 글로벌 백투비즈니스 연구

비자의 글로벌 백투비즈니스 연구는 2023년 3~4월 웨이크필드 리서치(Wakefield Research)가 수행했고, 호주, 브라질, 캐나다, 독일, 홍콩, 아일랜드, 뉴질랜드,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 미국에서 직원 100명 이하 소기업 소유주 2250명을 대상으로 설문을 실시했다. 소비자 부문은 미국 18세 이상 성인 1000명과 호주, 브라질, 캐나다, 독일, 홍콩, 아일랜드, 뉴질랜드, 싱가포르, 아랍에미리트에서 18세 이상 성인 5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비자 소개

비자(뉴욕증권거래소: V)는 200여 개국과 영토에 걸쳐 소비자, 상인, 금융기관 및 정부 기관 간의 거래를 촉진하는 디지털 결제 분야의 세계적 리더이다. 당사의 임무는 가장 혁신적이고 편리하며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결제 네트워크를 통해 세계를 연결해 개인, 기업 및 경제가 번영하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우리는 어디서든 모든 사람을 포용하는 경제가 어디서든 모두를 향상한다고 믿으며, 액세스를 자금 이동의 미래의 근간이라고 본다. 웹사이트: Visa.com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is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비자(Visa)
줄리아나 브라이언(Julianna Bryan)
jbryan@vis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