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 캐피탈, 기록적인 55억달러 규모의 H.I.G. 미들 마켓 LBO 펀드 IV 마감

뉴스 제공
H.I.G. Capital, LLC
2023-09-13 15:35
마이애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580억달러의 자산을 운용하는 일류 글로벌 대체 자산 운용사인 H.I.G.캐피탈(H.I.G. Capital, H.I.G.)은 H.I.G. 미들 마켓 LBO 펀드 IV(이하 “펀드”)의 마감을 발표했다. 이 펀드는 총 55억달러의 자본 약정에 개별적으로 관리되는 4억5000만달러의 공동 투자가 포함되며, 마감되어 당초 목표를 크게 초과 달성했다.

이 펀드는 주로 비대칭적인 리스크/보상 프로필과 차별화된 가치 제안을 가진 미국 미들 마켓 기업의 복잡한 상황에 대한 지배지분 투자를 통해 팀의 뿌리 깊은 실적을 바탕으로 운용될 예정이다.

H.I.G.의 공동 창립자이자 공동 최고경영자인 사미 음나임네(Sami Mnaymneh)와 토니 테이머(Tony Tamer)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투자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매우 기쁘고 이는 H.I.G. 미들 마켓 팀과 차별화된 투자 접근 방식의 강력한 성과를 반영한다고 생각한다. 우리의 고유한 플랫폼이 이 분야에서 계속 두각을 나타낼 것이라 확신한다.”

H.I.G. 미들 마켓 책임자 케발 파텔(Keval Patel)은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이 최신 펀드를 통해 H.I.G.의 성공적인 미들 마켓 전략을 펼쳐나가게 되어 기쁘다. 미들 마켓에 전념하는 우리의 규모와 운영 전문성은 계속해서 의미 있는 경쟁 우위를 창출하고 거시 경제 환경에 관계없이 우리 투자자들에게 상당한 수익을 창출해 줄 것이다.”

전무이사 겸 자본 형성 부문 글로벌 총괄인 조던 피어 그리핀(Jordan Peer Griffin)은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유한 파트너들의 열렬한 성원 덕분에 매우 어려운 자금 조달 환경 속에서도 의미 있는 초과 청약을 달성하며 자금 조달에 성공할 수 있었다. 이는 H.I.G.와 우리의 투자 전략, 그리고 매력적인 투자처를 꾸준히 발굴하고 뛰어난 수익을 창출하는 우리의 능력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신뢰 수준에 대한 증거이다.”

이 펀드는 H.I.G.의 오랜 투자자층의 지지를 받았으며 미국, 유럽, 아시아, 중동, 라틴 아메리카 등 전 세계의 신규 투자자들도 참여했다. 펀드의 유한 파트너는 재단, 기부금, 공공 및 기업 연금, 컨설턴트, 국부 펀드, 패밀리 오피스 등 다양하고 권위 있는 기관 투자자의 그룹이다.

H.I.G. 캐피탈 소개

H.I.G. 캐피탈은 580억달러의 자산을 운용하는 일류 글로벌 대체 투자 회사이다.* 마이애미에 본사를 두고 미국 뉴욕, 보스턴, 시카고, 댈러스,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애틀랜타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런던, 함부르크, 마드리드, 밀라노, 파리, 보고타, 리우데자네이루, 상파울루에 해외 계열사 사무소를 두고 있는 H.I.G.는 유연한 운영 중심/부가가치 접근법을 활용하여 미들 마켓 기업에 부채 및 자기 자본을 제공하는 데 특화되어 있다.

1. H.I.G.의 주식 펀드는 수익성이 좋은 기업뿐만 아니라 실적이 저조한 제조 및 서비스 기업의 경영권 인수, 자본 재조정, 기업 분할에 투자한다.
2. H.I.G.의 부채 펀드는 프라이머리(직접 발행) 기반 및 세컨더리 시장 모두에 걸쳐 다양한 규모의 기업에 대한 시니어, 유니트랜치, 주니어 부채 금융에 투자한다. H.I.G.는 또한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BDC인 화이트호스 파이낸스(WhiteHorse Finance)를 관리한다.
3. H.I.G.의 부동산 펀드는 부가가치가 높은 부동산에 투자하여 개선된 자산 관리 관행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 H.I.G. 인프라는 인프라 부문에 대한 부가가치 및 핵심 플러스 투자에 중점을 둔다.

1993년 설립 이래 H.I.G.는 전 세계 400여 개 기업에 투자하고 이들을 관리해 왔다. 현재 이 회사의 포트폴리오에는 총매출이 520억달러를 초과하는 100개 이상의 기업이 포함되어 있다. H.I.G. 웹사이트: www.higcapital.com

* H.I.G.가 조달한 총 자본금 기준. 자본 및 계열사.

웹사이트: http://www.higcapit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H.I.G. 캐피탈(H.I.G. Capital)
조던 피어 그리핀(Jordan Peer Griffin)
최고 책임자
jpeer@higcapital.com

케발 파텔(Keval Patel)
전무
H.I.G. 미들 마켓 책임자
kpatel@higcapit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