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E2024: 플라스틱 박람회’ 등록 시작

많은 기대를 모은 NPE2024가 완전히 새로운 모습의 박람회로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다시 개최

2023-09-13 16:10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라스틱 산업협회(Plastics Industry Association, PLASTICS)는 NPE2024: 플라스틱 박람회(NPE2024: The Plastics Show)가 2024년 5월에 개최된다고 오늘 발표했다. NPE2024는 미국 및 전 세계 모든 플라스틱 산업 분야에서 한 해 중 가장 영향력 있는 무역 박람회가 될 것으로 보이며, 5만5000명 이상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NPE는 3년마다 플로리다주 올랜도에 위치한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 센터(Orange County Convention Center)에서 110만 평방피트 이상의 전시 공간에 걸쳐 혁신을 강조할 수 있는 글로벌 플랫폼을 플라스틱 업계에 제공한다. PLASTICS 사장 겸 최고경영자인 맷 시홀름(Matt Seaholm)은 NPE2024가 그 어느 때보다 더 크고 나아진 모습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강조하며 “우리는 내년 5월에 NPE2024: 플라스틱 박람회를 다시 찾을 우리 업계를 맞이할 기대에 부풀어 있다. 플라스틱 산업은 현대 생활에서 매우 중요하고 지속 가능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는 이를 증명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시홀름은 “이번 박람회에서는 생산되는 모든 것의 중심에 지속 가능성을 두고 있으므로 참석자들은 보다 순환적인 경제로 나아가고 우리 산업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을 주는 새로운 기술과 중요한 교육 기회를 만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메이드 포 유(Made for You)’라는 테마로 다시 개최되는 NPE2024에서 참가자들은 박람회에서 펼쳐지는 모든 경험의 중심에 있게 된다. 2024년 5월 6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되는 이 이벤트는 이제 막 경력을 시작한 이들까지 포함하여 업계 종사자 모두에게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NPE2024에서 주목할 만한 경험은 다음과 같다.

· 여섯 개의 기술 존(technology zones)에서 2000개 이상의 전시업체가 최신 제품과 서비스를 선봬
· 혁신을 촉진하고 순환 경제를 이끌며 협업을 모범적으로 보여주는 트렌드 주제에 대한 100가지 이상의 연사 프레젠테이션
· 참석자들이 원자재부터 시장 출시 소비자 제품에 이르기까지 플라스틱 순환 경제를 경험할 수 있는 새로운 NPE 순환 허브(NPE Circularity Hub)
· 플라스틱 업계에서 영향력 있는 여성들이 플라스틱 업계의 여성 조찬 모임(Women in Plastics Breakfast)에 참석한 이들에게 성공 사례를 공유
· 355개 이상의 최초 전시업체가 NPE2024에서 새로운 제품과 관점을 선봬
· 밴드 팝 록스(Pop Rocks), 게임, 음식 및 음료가 포함된 개막 NPE 오프닝 나이트 파티

NPE2024 참가자는 기계 및 장비, 원자재, 재활용 및 지속 가능성, 자동화 및 로봇, 3D 및 4D 프린팅, 검사, 디자인 등을 포함한 전체 플라스틱 공급망에 독점적으로 접근할 수 있다. NPE 전시업체는 자동차, 소비재, 재활용, 포장, 의료, 건축 및 건설과 같은 중요한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NPE2024에 참석할 계획이 있을 경우 기억해야 할 중요한 일정은 다음과 같다.

· NPE2024 참석자 등록: 2023년 9월 12일 화요일 시작
· 호텔 객실 블록 등록: 2023년 9월 12일 화요일 시작
· NPE2024 이벤트: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오렌지 카운티 컨벤션 센터에서 2024년 5월 6일~10일 동안 개최

티켓 가격은 얼리버드, 사전 및 현장 판매에 따라 $100~$600로 다르다. NPE 오프닝 나이트 파티, 플라스틱 업계의 여성 조찬 모임, 라틴아메리카 세미나, 플라스틱 가공업체를 위한 3D 프린팅 등에 대한 추가 혜택도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문의하십시오.

NPE2024 위원회 의장인 스티브 런던(Steve London)은 “NPE2024는 플라스틱의 미래를 선도하는 행사이다.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싶거나, 회사를 성장시키고 싶거나, 새로운 트렌드와 솔루션 소식을 접하고 싶다면 2024년 5월에 열리는 NPE2024에 참석해야 한다. 지금 등록하여 이번 행사에서 일어나는 모든 흥미로운 일들이 계속 공개되는 동안 자신만의 경험을 계획하고 맞춤화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NPE2024: 플라스틱 박람회에 등록하려면 NPE.org를 방문하십시오.

플라스틱 산업협회(PLASTICS)는 장비 공급업체, 재료 공급업체, 가공업체, 재활용업체를 포함한 전체 플라스틱 공급망을 지원하는 유일한 조직으로, 5480억달러 규모의 미국 산업에 종사하는 100만 명 이상의 근로자를 대표한다. PLASTICS는 재활용과 지속 가능성을 개선하는 기술에 투자하고, 우리 삶의 보호와 안전을 위한 필수 제품을 제공하는 데 헌신하는 회원사의 우선순위를 발전시키고 있다. 1937년 이래로 플라스틱 산업협회는 회원사 및 미국 7위 제조업계의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교육 이니셔티브, 업계를 선도하는 통찰력 및 이벤트, 미주 최대 플라스틱 무역 박람회인 ‘NPE2024: 플라스틱 박람회’를 비롯한 기회 소집과 정책 옹호 등을 통해 순환성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웹사이트: https://npe.or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라스틱 산업협회(Plastics Industry Association)
엘리자베스 도메네크(Elizabeth Domenech)
pr@npe.org

카밀레 갈로(Camille Gallo)
cgallo@plasticsindustry.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