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비바람에 강한 기능성 아웃도어 모자 출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 적용해 효과적인 비바람 차단 및 체온 유지 도와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의 이엑스 드라이 소재로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쾌적한 착용감 제공

봉제선 심실링 공법으로 방수 기능 강화해 가을비도 완벽 차단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3-09-14 09:04
서울--(뉴스와이어)--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변화무쌍한 가을철 날씨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할 기능성 아웃도어 모자 ‘콘트라 엑스 로드 햇’을 출시했다.

콘트라 엑스 로드 햇은 레드페이스가 자체 개발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우수한 방수·방풍 기능과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까지 겸비한 게 특징이다. 이에, 등산, 낚시,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시 비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고, 환절기 찬바람에서 보호해 줘 최적의 체온 유지를 돕는다.

여기에 땀받이 부분에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해 주는 ‘이엑스 드라이’ 소재를 사용, 장시간 야외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봉제선을 특수 테이프로 봉합하는 심실링 작업으로 방수 기능을 강화해 갑작스러운 가을비에도 완벽한 방수를 자랑한다. 또 얼굴 크기에 맞게 길이 조절이 가능한 턱끈이 부착돼 있어 격한 아웃도어 활동에도 벗겨질 염려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모자 왼쪽 상단 부분에 아웃도어 환경인 ‘산’을 형상화한 그래픽 프린트와 브랜드 로고로 아웃도어 감성을 더했으며, 깊고 넓은 챙의 벙거지 스타일로 아웃도어는 물론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착용하기 좋다. 해당 상품의 색상은 블랙, 카키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레드페이스는 잦은 야외 활동으로 자외선 노출량이 늘어나는 가을철에 체온 유지와 피부 건강을 위한 기능성 아웃도어 모자가 필수라며, 비바람으로부터 보호해 줄 레드페이스 콘트라 엑스 로드 햇으로 이번 가을 아웃도어 활동도 건강하고 쾌적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대리
02-6933-469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레드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