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고 에너지,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으로 태양에너지 산업의 품질 향상 노력

티고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 태양에너지 공급망 전반의 질을 높이는 계획의 토대를 마련해 고객 서비스와 교육 수준 제고

뉴스 제공
Tigo Energy, Inc. 나스닥 TYGO
2023-09-14 09:55
캠벨,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능형 태양에너지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티고 에너지(Tigo Energy, Inc.)]( https://www.tigoenergy.com/)(나스닥: TYGO)는 티고 시스템을 처음 설치하는 업체에 고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린 글러브(Green Glove) 서비스 프로그램의 개시를 오늘 발표했다. 태양에너지 공급망 전반의 질을 높이려는 티고의 노력을 보강하는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은 업체가 티고 제품을 최초 설치할 때 고객 지원 상호 작용을 통해 설치 경험을 개선한다.

그린 글러브 서비스 프로그램은 티고 주택용 제품의 최초 설치 업체를 위한 3가지 공식 지원 서비스 과정을 통해 티고 제품의 신규 설치 업체에 설치 과정과 전후에 걸쳐 매우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린 글러브 지원 담당 직원은 티고 신규 고객사에 설치 전 설계 검토를 제공하고, 설치 중에는 해당 지역 티고 지점에서 상주하며, 설치 후 검토와 후속 논의를 수행해 남아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설치 과정 전반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다.

티고 에너지 최고마케팅책임자 제임스 JD 딜런(James JD Dillon)은 “하나의 브랜드로서 태양에너지의 위상을 세우고 보호하는 것이 태양에너지 공급망에 포함되는 모두의 책임”이라며 “티고는 그 책임을 다하기 위해 설치 업체 지원과 교육에 투자해 산업 전반의 질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티고가 만드는 고품질 태양에너지 및 저장 기술 제품은 이 분야의 우수한 설치 관행을 충족해 해당 산업에 대한 신뢰를 쌓고 있다”며 “태양에너지에서 품질은 공동의 노력이며 우리와 설치 협력 업체가 함께 속한 이 산업의 꾸준한 성장에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티고는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을 보완하기 위해, 설치 업체의 기술 훈련을 강화하도록 고안된 현대적 훈련 및 지속적 교육 플랫폼인 티고 아카데미(Tigo Academy)를 새로 도입한다. 이 플랫폼은 고품질 태양에너지 및 저장 제품 설치 과정에서 모범 사례와 연계하는 설치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티고 아카데미는 모든 기기에서 완전한 오프라인 기능을 갖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교육 효율을 크게 향상하는 매력적인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제공한다. 추후 체코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폴란드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티고 아카데미 학습 모듈을 완료하면 북미공인에너지전문가위원회(North American Board of Certified Energy Practitioners, NABCEP®)의 CEC(Continuing Education Credits, 지속 교육 학점)를 받을 수 있다.

티고 제품을 처음 설치한다면 그린 글러브 웹사이트에서 그린 글러브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티고 아카데미 교육 과정에 관심이 있거나 등록을 원하면 9월 11일~14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RE+ 2023 트레이드 쇼에 참석해 2664 부스의 티고 에너지를 방문할 수 있다.

티고 에너지(Tigo Energy) 소개

2007년 설립된 티고는 주택, 상업, 공공 규모 태양에너지 시스템의 안전성을 높이고 에너지 산출량을 늘리는 한편, 가동 비용은 낮춘 스마트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의 개발 및 생산을 책임지는 세계적인 선도 기업이다. 자사의 플렉스 모듈 수준 전력용 전자장치(Flex MLPE)와 태양에너지 최적화 기술을 뛰어난 에너지 모니터링 및 통제가 가능한 지능형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성능과 결합한 티고는 티고 MLPE 제품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하고, 실시간 에너지 모니터링을 지원하며, 법적으로 요구되는 모듈 수준의 신속 셧다운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주택용 태양광 플러스 스토리지 시장을 위한 인버터와 배터리 저장 시스템 등의 제품도 개발, 생산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tigoenergy.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igoe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티고 에너지(Tigo Energy)
테크니카 커뮤니케이션즈(Technica Communications)
케이트 캐비니스(Cait Caviness)
tigoenergy@technica.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