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베드, 코엑스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인기 제품 선보여

온 가족이 안심할 수 있는 제품 생산하는 슬로우베드… 베이비페어 통해 인기 제품 선보여

토퍼부터 베개까지, 슬로우베드 제품 6종 최대 40% 할인

SNS 사진 참여 이벤트 및 100% 당첨 선착순 뽑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슬로우베드
2023-09-14 10:41
서울--(뉴스와이어)--고밀도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베드(SLOU BED)가 9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 B홀 C236에서 육아 전시·컨벤션 전문기업 베페(Befe)가 주최하는 ‘제44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 행사는 임신·출산·육아·교육 용품과 관련 정보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육아 박람회다. 엔데믹 시대온 가족이 참여해 육아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모두의 베페’를 테마로 개최된다.

슬로우베드는 소재부터 제품까지 전문 기관을 통해 높은 수준의 안전성 및 유해성 검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하며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안전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도 국내 자체 생산하고 있는 토퍼, 모션 베드, 베개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바닥에서도 배김 없는 편안함으로 아이와 함께 사용할 낮은 매트리스로 적합한 △올라운드 토퍼 시리즈 △그라운드 토퍼 △맥시멈 토퍼를 비롯해 슬로우베드 스테디셀러인 모션 베드와 베개 4종이 전시되며, 소비자가 대비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 기간 중 슬로우베드 토퍼 구매 고객 전원에게 6만원 상당의 토퍼 보관 자루를 증정하며, 토퍼 1개당 호텔 베개 같은 포근함의 ‘퓨어 베개’를 최대 2개까지 5만원 할인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매장 내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업로드 시 추첨을 통해 트래블 컴포트(1명), 퓨어 베개(3명), 커피 쿠폰(50명)을 증정하는 현장 이벤트들도 진행된다. 또한 슬로우베드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후 입장 시 증정하는 베개 할인 쿠폰과 함께 슬로우베드 부스 방문 시 코튼 베갯잇, 수면안대, 수면양말, 인형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100% 당첨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슬로우베드는 어린 자녀가 사용해도 부모가 안심할 수 있도록 수 있도록 품질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생각하며 국내에서 자체 생산하고 있다며,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온 가족이 슬로우베드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베페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무료로 입장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슬로우베드 공식 인스타그램베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loubed.com

연락처

슬로우베드 홍보대행
KPR
은지수
02-3406-21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