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 원 가을 릴리스, 새로운 기능과 엄청난 성능 개선 포함

최적화된 시네마 4D 코어와 아트 디렉팅 가능성이 강화된 파이로(Pyro) 시뮬레이션, 향상된 리얼 렌즈 플레어(Real Lens Flares) 및 색 보정 워크플로가 가을 릴리스의 하이라이트

뉴스 제공
MAXON Computer GmbH
2023-09-14 11:50
바트홈부르크,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디터, 영화 제작자, 모션 디자이너, 시각 효과 아티스트 및 모든 유형의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사인 맥슨(Maxon)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거의 모든 맥슨 제품의 업데이트를 포함한 9월 릴리스를 발표했다.

시네마 4D 2024(Cinema 4D 2024)는 인터랙티브 재생의 엄청난 성능 향상, 리지드 바디 시뮬레이션의 개선, ‘아트 디렉팅 가능성’이 강화된 파이로 워크플로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크게 개선되었다. 이제 아티스트는 트랩코드 2024(Trapcode 2024)를 사용해 새로운 연소(Combustion) 기능으로 사실적인 열 다이내믹을 생성하고 페어런트(Parent)에서 스트로크(Stroke)로 파티클 트랙을 만들 수 있다. VFX 2024는 조명 제어의 새로운 차원을 열며, 인기 있는 리얼 렌즈 플레어에 여러 향상된 기능을 포함한다. 매직 불렛 2024(Magic Bullet 2024)를 사용하면 색 보정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지며 수많은 새로운 프리셋은 아티스트에게 더 많은 창작의 자유를 선사한다.

또한 유니버스 2024(Universe 2024)는 무수한 워크플로 개선과 새로운 프리셋을 제공한다. 레드시프트(Redshift)는 매트캡(MatCap)과 디스토터 셰이더(Distorter shader)를 사용할 때 더 많은 창작의 자유를 제공할 뿐 아니라 멀티코어 CPU에서 성능을 개선한다. 맥슨 원 구독자를 위한 특별 혜택으로 지금까지 출시된 맥슨 캡슐 중 가장 포괄적인 패키지를 제공한다. 여기에는 로켓 라소(Rocket Lasso)의 새로운 스플라인 모디파이어, 레드시프트 메탈(Redshift Metal) 및 자동차 페인트(Car Paint) 재료뿐 아니라 인테리어와 외관 시각화에 사용할 수 있는 3D 모델 등이 포함된다.

시네마 4D 2024

시네마 4D 2024는 가장 정교하고 창의적 장면을 표현하기 위한 탁월한 속도와 성능을 제공한다. 이제 리지드 바디 시뮬레이션은 기존의 모든 포스, 파이로, 천, 소프트 보디와 상호작용할 수 있다. 파이로는 파티클과 매트릭스에서 불을 뿜을 수 있는 새로운 기능으로 빛을 발한다. 또한 새로운 버텍스 노멀(Vertex Normal) 툴은 아티스트에게 표면을 완벽하게 만들 수 있는 탁월한 정밀도를 제공한다.

레드 자이언트 2024

레드 자이언트(Red Giant)의 최신 업데이트는 트랩코드, 매직 불렛, VFX 및 유니버스 툴세트 업데이트를 포함한다. 아티스트는 트랩코드 2024의 특정 유체 역학 시뮬레이션(Particular Fluid Dynamics Simulation) 확장 기능 덕분에 사실적인 열 역학을 생성할 수 있다. VFX 2024는 조명 제어의 새로운 차원을 열며, 인기 있는 리얼 렌즈 플레어에 여러 향상된 기능을 포함한다. 매직 불렛 2024를 사용하면 색 보정이 그 어느 때보다 쉬워지며 수많은 새로운 프리셋은 디자이너에게 더 많은 창작의 자유를 선사한다. 그리고 유니버스 2024는 많은 새로운 프리셋을 제공한다.

또한 이제 레드 자이언트의 모든 툴이 중국어와 일본어로 제공되므로 아티스트들이 모국어로 소프트웨어를 더 쉽게 사용할 수 있다.

레드시프트

레드시프트 3.5.19는 매트켑 셰이더에 몇 가지 입력 이미지 조정 기능을 추가하고, 디스토터 셰이더는 이제 맥슨 노이즈(Maxon Noise)의 3D 왜곡과 범프 맵의 2D 왜곡을 지원하며, 12개 이상의 CPU 스레드가 있는 시스템에서 레드시프트 CPU 성능이 개선되었다.

모든 업데이트는 가입자에게 맥슨 앱과 맥슨 웹사이트를 통해 즉시 제공된다.

맥슨 소개

맥슨은 2D 및 3D 디자인, 모션 그래픽, 시각 효과 및 시각화 작업을 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위한 강력하면서도 접근하기 쉬운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만든다. 맥슨의 혁신적인 제품 포트폴리오는 아티스트의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를 강력하게 지원한다. 제품 라인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3D 모델링, 시뮬레이션 및 애니메이션 기술의 시네마 4D 제품군, 이동 중 창의력 발휘를 돕는 포저(Forger) 모바일 조각 앱, 다양한 혁신적인 편집, 모션 디자인 및 영화 제작 도구의 레드 자이언트 라인업, 최첨단의 놀랍도록 빠른 레드시프트 렌더러, 그리고 업계 표준 디지털 조각 및 페인팅 솔루션인 ZBrush 등이 포함된다.

맥슨 팀은 성공적인 예술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역량을 강화한다는 신념을 가진 재미있고 열정적인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다. 인기 있고 포용적인 이벤트부터 무료 시네버시티(Cineversity) 교육 리소스까지, 맥슨은 크리에이터와 긴밀하게 교류하고 전문적 성장을 돕는 것이 업계 트렌드를 파악하고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필수적이라는 사실을 인식하고 있다.

맥슨은 네메첵 그룹(Nemetschek Group) 소속사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3567/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맥슨(Maxon)
그리트하우스 에이전시(Grithaus Agency)
클로이 라비(Chloe Larby)
+44 7454 012045
chloe@grithaus.agen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