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퍼스 우드랜즈 그룹, 장학금 프로그램 확대

2023-09-14 13:20
리지랜드, 미시시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몰퍼스가 산림 관리 직업에 다양성을 더하기 위해 몰퍼스 우드랜즈 그룹 연례 장학금 프로그램(Molpus Woodlands Group Annual Scholarship Program)을 확대했다. 5개의 신규 대학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몰퍼스의 프로그램을 미국 목재 재배 지역 전역에 위치한 10개 대학으로 확장하고 있다.

이번 확장을 통해 5개의 새로운 장학금이 수여된다. 해당 장학금은 회계 및 삼림학 학생들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몰퍼스와 파트너십을 맺은 5개의 신규 대학은 오번대학교(Auburn University) 삼림학과, 루이지아나주립대학교(Louisiana State University) 회계학과, 미시간기술대학교(Michigan Technical University) 삼림학과, 스티븐 F. 오스틴 주립대학교(Stephen F. Austin State University) 삼림학과, 아이다호대학교(University of Idaho) 삼림학과이다.

이 장학금은 삼림학, GIS, 법무학 및 경영학 분야의 5개 대학에서 수여되는 7개의 다른 장학금에 추가로 지정된다. 해당 제휴 대학에는 미시시피주립대학교(Mississippi State University) 삼림학과 및 GIS, 서던미시시피대학교(University of Southern Mississippi) GIS 및 법무학과, 잭슨주립대학교(Jackson State University) 경영학과, 켄터키대학교(University of Kentucky) 삼림학과, 조지아대학교(University of Georgia) 삼림학과가 있다.

몰퍼스의 사장 겸 CEO인 테렐 윈스티드(Terrell Winstead)는 “이 장학금은 당사와 전체 삼림학 부문에서 차세대 전문가의 다양성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고안됐다”며 “당사는 지속 가능한 산림 관리의 끊임없이 진화하는 세계에서 업계를 이끄는 데 도움이 된 풍부한 경험이 있다. 5개의 우수한 신규 대학을 추가하는 것이 업계의 밝은 미래를 긍정적으로 형성하려는 꾸준한 노력을 반영한다고 믿는다”라고 강조했다.

몰퍼스 소개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등록된 투자 자문사인 몰퍼스 우드랜즈 그룹(Molpus Woodlands Group, LLC, Molpus)은 연기금, 대학 기부금, 재단, 보험사, 고액 개인 투자자를 위한 투자 수단으로 삼림지를 인수, 관리 및 판매한다. 몰퍼스는 현재 15개 주에 170만 에이커가 넘는 삼림지 투자를 관리하고 있다. 당사는 환경, 사회, 거버넌스(ESG) 정책과 관행을 투자 분석과 의사 결정에 통합하며, 강력한 ESG 이니셔티브가 환경과 몰퍼스의 미래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믿는다. 몰퍼스는 1996년 목재 투자 관리 기관으로 설립됐으며, 1905년까지 거슬러 올라가는 기업 유산을 보유하고 있다. 몰퍼스는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목재 관련 회사다.

웹사이트: https://www.molpus.com/ 이 보도자료의 어떠한 내용도 펀드와 관련된 유가 증권의 매도 제안 또는 청약 또는 매수 권유로 간주되지 않는다. 이 자료에 언급된 투자 성과를 고려할 때 잠재적 삼림지 투자자는 몰퍼스의 이전 투자 성과가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며 몰퍼스가 미래에 유사한 결과를 달성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음을 유념해야 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4005/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molpu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몰퍼스 우드랜즈 그룹, LLC(Molpus Woodlands Group, LLC)
마이클 R. 쿠퍼(Michael R. Cooper)
고객 홍보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 수석 부사장
601-948-8733
mcooper@molpu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