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최근 ‘협업을 통한 혁신’에서 환경 센서용 기술과 애플리케이션 강조

뉴스 제공
Mouser Electronics Inc.
2023-09-14 13:55
댈러스 및 포트워스,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반도체 및 전자 부품의 가장 폭넓은 선택지로 업계를 선도하는 신제품 도입(New Product Introduction, NPI) 유통업체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는 수상 경력이 있는 협업을 통한 혁신(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시리즈 중 환경 센서의 필요성에 초점을 맞춘 다음 편을 오늘 공개한다. 마우저는 기사, 블로그, 비디오의 기술 콘텐츠 스트림과 우리 사이의 기술(The Tech Between Us)의 최신 팟캐스트 에피소드를 통해 환경 센서 배후의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과 실내 공기질 모니터링 솔루션을 만드는 데 환경 센서가 어떻게 사용되는지 살펴본다.

환경 센서는 팬데믹과 깨끗한 실내 공기에 대한 요구 사항 때문에 직장 내 공기 질을 개선하고, 잠재적 위험 요인을 추적하는 센서를 원하는 고용주들 사이에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오염 물질, 미립자 및 유해 가스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해 고용주는 직원 건강과 생산성에 대한 잠재적 위협을 보다 쉽게 해결할 수 있다. 실내 공기 질이 나쁘면 두통, 피로, 집중력 저하 등 다양한 단기적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실내 공기 질에 관한 연방 표준이 없기 때문에 고용주는 환경을 모니터링하고 직원들에게 깨끗한 공기를 제공할 책임이 있다. 마우저는 어떻게 환경 센서가 효율적인 방식으로 시간 경과에 따라 쉽게 모니터링할 수 있는 정확한 판독값을 통해 기업이 필요로 하는 데이터를 제공하는지 탐색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의 기술 콘텐츠 책임자인 레이먼드 인(Raymond Yin)은 “환경 센서는 직장에서 호흡하는 공기를 깨끗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그래서 마우저는 이 주제를 중심으로 한 유익한 EIT를 공유하게 돼 기쁘다”며 “이 이니셔티브를 통해 우리는 실내 공기 질 개선을 위한 솔루션을 찾는 데 필요한 지식으로 엔지니어의 역량을 강화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이 시리즈에는 레이먼드 인이 사회를 맡은 ‘우리 사이의 기술’ 팟캐스트 최신 편이 포함된다. 앰비센스(Ambisense)의 제품 책임자인 로난 쿠니(Ronan Cooney)와 함께 실외 공기 질과 비교한 실내 공기 질의 현황에 대해 논의한다. 또한 나쁜 공기 질의 주요 원인, 규제 및 공기 질 측정 장치의 설계 고려 사항을 검토한다. 그밖에 이 에피소드에서는 마우저의 환경 센서 선택과 특정 애플리케이션에 맞추어 설계할 때 필요한 고려 사항을 매핑한다.

마우저의 다양한 아티클, 인포그래픽 및 비디오는 환경 센서와 안 좋은 실내 공기 질과 관련된 위험에 대한 심층적인 개요를 제공하고, 실내 공기 질(indoor air quality, IAQ)을 개선하고 올바른 휘발성 유기 화합물(volatile organic compound, VOC) 센서를 고르기 위한 센서 선택 사항을 살펴본다. 이번 EIT는 마우저의 소중한 파트너인 암페놀(Amphenol), TE 커넥티비티(TE Connectivity), 하니웰(Honeywell), 르네사스(Renesas), 센시리온(Sensirion), 보쉬(Bosch)의 후원을 받았다.

2015년에 설립된 마우저의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협업을 통한 혁신) 프로그램은 업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전자 부품 프로그램이다.
웹사이트: https://www.mouser.com/empowering-innovation/
팔로우: Facebook, LinkedIn, Twitter 및 YouTube.

더 많은 마우저 뉴스를 보려면 https://www.mouser.com/newsroom/ 에 방문하십시오.

글로벌 공인 유통업체인 마우저는 In stock and ready to ship™으로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 부품을 제공한다. 마우저의 고객은 각 제조업체 파트너가 공급한 완벽하게 추적 가능한 100% 인증된 정품 제품을 기대할 수 있다. 고객의 설계 속도를 높이기 위해 마우저 웹 사이트에서는 광범위한 기술 리소스 라이브러리를 호스팅하고 있다. 여기에는 기술 리소스 센터(Technical Resource Center)를 비롯하여 제품 데이터 시트, 공급업체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메모,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등이 포함된다.

엔지니어들은 마우저의 무료 전자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제품, 기술 및 애플리케이션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마우저의 이메일 뉴스 및 참고 자료 구독은 고객과 구독자의 고유하고 변화하는 프로젝트 요구 사항에 맞게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 그 어떤 유통업체도 엔지니어가 수신하는 정보에 이렇게 많은 사용자 지정 및 제어 기능을 제공하지는 않는다. 지금 바로 https://sub.info.mouser.com/subscriber/ 에서 등록하고 새로운 기술, 제품 동향 등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마우저 소개

버크셔 해서웨이(Berkshire Hathaway) 계열사인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주요 제조업체 파트너의 신제품 소개에 중점을 둔 공인 반도체 및 전자 부품 유통업체이다. 글로벌 전자 설계 엔지니어 및 구매자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유통업체의 웹사이트인 mouser.com은 다양한 언어와 통화로 제공되며 1200개가 넘는 제조업체 브랜드의 680만개 이상의 제품을 제공한다. 마우저는 현지 언어, 통화 및 시간대에서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27개의 지원 센터를 운영한다. 이 유통업체는 텍사스주 댈러스에 있는 100만 평방피트 규모의 최첨단 유통 시설에서 223개 국가/영토의 65만여 고객에게 배송한다. 웹사이트: https://www.mouser.com/

상표

Mouser 및 Mouser Electronics는 Mouser Electronics, Inc.의 등록 상표이다. 여기에 언급된 기타 모든 제품, 로고 및 회사 이름은 해당 소유자의 상표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30913357004/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use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우저 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 Inc.)
추가 정보 문의
케빈 헤스(Kevin Hess)
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
+1 (817) 804-3833
Kevin.Hess@mouser.com

보도자료 문의
켈리 드가모(Kelly DeGarmo)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미디어 관계 매니저
+1 (817) 804-7764
Kelly.DeGarmo@mous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