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에 설문조사 솔루션 구축

뉴스 제공
티젠소프트
2023-09-15 10:00
서울--(뉴스와이어)--설문조사 솔루션 및 통합 메시지 전송 솔루션, 개발/판매 전문 기업 티젠소프트(대표 고훈호)가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에 설문조사 솔루션(TG 1st Survey)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밝혔다.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www.kird.re.kr)에 온라인설문조사솔루션(TG 1st Survey)을 성공적으로 구축함으로써 NHN 클라우드 내 온라인 설문조사 시스템 구축, 회원 및 교육생에게 원내 교육 및 직무 등의 만족도와 의견 수렴이 가능하게 됐다. 설문 서버 및 DB 기능 개선, 설문지 작성 프로세스 개선, 연계 시스템을 고려한 안정적이고 확장 가능한 최적의 시스템 구축을 통해 원내·외 이용자 민원 및 사용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연구원 설문조사 소요 비용 절감 및 패널 설문 정보 축적이 가능한 시스템을 구축했다.

티젠소프트의 설문조사 솔루션(TG 1st Survey)은 GS 인증 1등급 획득 및 나라장터 등록 소프트웨어다. 순위형/점수 척도형 등 다양한 유형 문항 제공, 문제은행 관리, 패널 관리, 조사원 관리 기능, 반응형 설문지 제공으로 멀티 디바이스 설문이 가능하다. 대시보드 형태의 다양한 설문 결과 통계 제공, 웹/모바일, 알림톡/문자 전송, QR코드 설문 URL 배포 기능 등 설문조사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설문 솔루션 암호화 방식은 AES-256, SHA-256을 사용하고 있다.

설문조사 솔루션(TG 1st Survey)은 웹 UI를 통해 쉽고 편리하게 설문 작성부터 설문 진행, 응답 분석까지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으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해 마케팅 전략 및 정책 수립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맞춘 반응형 설문지며 세분화된 통계의 인쇄물 출력 및 엑셀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채널 연계 전송을 통해 설문 요청 메시지의 도달률을 향상시킬 수 있고, 설문지 제작 및 관리에 최적화된 UI/UX로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티젠소프트의 개발/판매 제품인 통합메시지발송솔루션(TG 1st UMS)과의 연계를 통해 솔루션 활용의 극대화가 가능하다. 티젠소프트는 인천연구원, 한국전력거래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등 다수 기업 및 기관에 성공적으로 구축 및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을 했다고 덧붙였다.

티젠소프트(www.tigensoft.co.kr)는 설문조사 솔루션 개발/판매 전문 기업으로, 고객의 요구사항 반영을 통해 지속적인 기능 개선을 하고 있다.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설문 문항 유형 개발 및 설문 응답자의 설문 결과 데이터의 데이터 마이닝을 통해 축적된 데이터에서 유용한 정보를 추출한다. 강력한 통계, 수학 및 분석 기능으로 대규모 데이터 세트를 통해 동향, 패턴, 관계를 파악해 정보에 입각한 의사결정과 계획을 세울 수 있는 한 단계 진화한 설문조사 알고리즘을 개발 중이다.

티젠소프트 소개

티젠소프트는 공공기관 및 기업의 (민원)업무 프로세스 온라인화 및 온라인 홍보 시스템 구축, 통합 메시징(UMS) 시스템 구축, 동영상 시스템 구축, 모바일 푸시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전문 개발 회사다. △소셜 미디어 기반 뉴스 빅데이터 활용을 위한 사용자 중심의 뉴스 통합 허브 시스템 이뉴스 토픽 △멀티 디바이스 지원을 위한 반응형 웹진 △다양한 플랫폼의 스마트 단말기 등에 Push Notification의 메시지를 단일 방식으로 통합해 제공하는 Mobile Push Service를 개발·공급한다. 메시징과 콘텐츠 관리, 고객 관리·민원 프로세스 개선, 모바일 개발 분야의 업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다양하고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하는 솔루션을 꾸준히 개발·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www.tigensoft.co.kr

연락처

티젠소프트
전략기획사업부
조희정 사원
02-2051-985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티젠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