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너쉐어 포디딕, 2023 추석·한글날 맞이 이벤트 진행… 전 상품 30% 세일

뉴스 제공
테너쉐어 포디딕
2023-09-15 16:00
홍콩--(뉴스와이어)--소프트웨어 개발 회사인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이 오랫동안 고객들이 기다려온 대망의 2023 추석·한글날 맞이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4DDiG 추석·한글날 이벤트는 10월 23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맥·윈도 사용자는 30% 할인 쿠폰을 받아 4DDiG 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30% 쿠폰 수령 및 사용 방법

· 1단계 : 4DDiG 상품 구매페이지로 이동해 30% 쿠폰 코드 복사하기
· 2단계 : ‘바로 구매’ 버튼 클릭하고 쿠폰 코드 입력하기

쿠폰 코드를 사용할 수 있는 4DDiG 전 상품 소개

· 포디딕 데이터 복구(4DDiG Data Recovery)

4DDiG의 주력 제품으로 10년 동안 전 세계 수많은 사용자가 소중한 데이터를 복구하는 데 도움이 됐다. 데이터 손실 방식과 관계없이 윈도, 맥 및 다양한 이동식 장치에서 2000개 이상의 데이터 유형을 복원할 수 있다.

· 포디딕 파일 복원(4DDiG File Repair)

전문적인 인공지능(AI) 기반 파일 복원 소프트웨어다. 깨지거나 손상된 사진, 동영상, 문서 및 오디오를 복구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사진, 동영상의 화질을 향상시키거나 색칠해 파일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 포디딕 중복 파일 삭제기(4DDiG Duplicate File Deleter)

지능형 알고리즘과 실시간 중복 파일 알림으로 사용자는 중복 파일을 빠르게 삭제하고 장치의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 포디딕 파티션 관리자(4DDiG Partition Manager)

디스크 또는 파티션 복제, 데이터 손실 없이 OS 마이그레이션, 파티션 관리의 세 가지 강력하고 정확한 기능을 제공한다.

· 포디딕 윈도 부팅 천재(4DDiG Windows Boot Genius)

다양한 윈도 시스템 부팅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포괄적인 도구다.

테너쉐어 포디딕이 2023년 추석과 한글날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명절 분위기 가득한 할인 이벤트는 고객에게 프리미엄 소프트웨어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누구나 4DDiG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테너쉐어 포디딕 소개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은 윈도(Windows) 및 맥(Mac) 기반 장치를 위한 최고 수준의 소프트웨어 솔루션 개발을 지향하는 2007년 설립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테너쉐어 포디딕은 간단하고 빠르며 전문적인 소프트웨어를 잇달아 만들어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용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테너쉐어 포디딕이 제공하는 주요 솔루션으로는 데이터 복구, 중복 파일 제거, 손상된 파일 복원, 디스크 파티션 관리, 데이터 복제, 컴퓨터 부팅 오류 해결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s://4ddig.tenorshare.com/kr/

연락처

테너쉐어 포디딕(Tenorshare 4DDiG)
해외마케팅팀
임홍정 담당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