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재개발·재건축 전문가 과정’ 신규 개설

각종 정비사업 분야에서 경험과 경력 보유한 배득수 교수가 실전 비법 전수

규제 완화로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 급증할 것으로 예상

뉴스 제공
에듀윌
2023-09-15 09:25
서울--(뉴스와이어)--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부동산 실무 전문 교육기관 부동산아카데미가 ‘재개발·재건축 전문가 과정’을 신규 개설했다고 15일 밝혔다.

정비사업 규제 완화로 적은 자본금을 투자해 큰 안전마진으로 수익률을 높일 수 있고, 서울 주택 공급의 80%가 재개발·재건축을 통해 이뤄지고 있는 점에 주목해 이번 과정을 개설하게 됐다는 게 에듀윌 측 설명이다.

본 과정은 재개발·재건축 분야 거래 전문가를 꿈꾸는 현업 공인중개사나 재개발·재건축 투자를 계획 중인 투자자들을 위해 마련했다. 각종 정비사업 분야에 다수의 경력과 경험을 보유한 배득수 교수가 실전 비법을 전수한다.

수강생들은 총 8회에 걸쳐 △정비사업의 유형정리 및 서울시 2040 도시 및 주거환경 기본계획 요약 재개발 △재건축 추진과정에서 투자, 거래 시 유의점 △비례율, 권리가액, 분담금 등 △조합원 지위에 관한 사례 △권리산정기준일(분양자격) 및 사례 △재개발 상가분양, 재건축 상가분양 △이주비, 이사비, 주거이전비 비교 등 실무 중심으로 배우게 된다.

에듀윌은 수강생들의 복습을 지원하고자 강의 동영상을 6개월간 제공하고, 80% 이상 수강할 경우 수료증을 발급해 준다. 10월 4일부터 강의가 시작되며, 수요일과 금요일, 주 2회 총 4주간 이어진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캠퍼스 심유순 본부장은 “정비사업에 대한 규제가 완화되면서 재개발·재건축에 대한 부동산 투자자들의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정비사업 전문가 배득수 교수의 현장 강의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duwill.net

연락처

에듀윌
광고홍보팀
고영순 파트장
02-6004-386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에듀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