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AI가 완벽한 여행 일정 예약 지원

뉴스 제공
Travelshift
2023-09-15 14:30
레이캬비크, 아이슬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가이드 투 유럽(Guide to Europe)이 여행 계획의 획기적인 발전을 발표했다. 이제 생성형 AI로 구동되는 AI 여행 플래너인 트래비스(Travis)가 이제 고객 선호도, 관광지 근접성, 리뷰 데이터의 고유한 조합, 영업시간 및 기타 중요 변수를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여행 일정을 제공한다.

트래비스는 최첨단 생성형 AI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엄선된 최고의 관광명소를 선별하고 경로를 최적화하여 원활한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

챗봇은 고객의 선호도와 리뷰에 맞춤화된 최상의 서비스를 패키징해주기 때문에 기존 플래닝을 뛰어넘는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한 번의 간단한 예약 프로세스에서 전체 여행을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가이드 투 유럽의 AI 책임자 겸 트래비스의 선지자인 헬기 헬가슨 박사(Dr. Helgi Helgason)는 “사람들이 여행을 계획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챗봇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트래비스는 사용자가 자연어를 사용해 완벽한 여행을 검색하고 상호 작용하게 해준다. 목적지조차 지정할 필요가 없으며, 날씨, 지역, 문화 등 원하는 경험을 입력하기만 하면 된다. 트래비스는 고객이 완벽하게 계획된 여행을 믿고 빠르게 예약하도록 해주므로 시간을 절약하고 스트레스를 막을 수 있다”고 말했다.

헬기는 “트래비스는 단순한 여정 플래너가 아니라 게임 체인저이다.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정밀도와 속도 면에서 인간의 능력을 능가하는 방식으로 꼼꼼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다. 단순히 여행을 예약하는 것뿐 아니라 완벽한 여행을 만들어 준다”고 덧붙였다.

가이드 투 유럽은 이 혁신적인 서비스를 출시하여 여행 기술의 선두 주자로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유럽에서의 여행 계획, 여행지 검색 및 예약에 있어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4011/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트래블시프트(Travelshift)
헬기 폴 헬가슨 박사(Dr. Helgi Páll Helgason) 
helgi@travelshif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