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젬컴, IBC에서 RDK 기반 비디오 사운드박스™ 공개

글로벌 RDK 운영자를 위한 사젬컴의 CPE 제품 포트폴리오 확장

뉴스 제공
Sagemcom
2023-09-15 14:25
휴에이-말메송, 프랑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비디오, 오디오, 운영자용 광대역 솔루션 부문의 세계적인 선두 기업인 사젬컴(Sagemcom)이 오늘 RDK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는 획기적인 비디오 사운드박스(Video Soundbox™)의 최신 버전을 발표했다.

RDK는 전 세계 1억 개 이상의 장치에 배포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솔루션으로, 광대역, 비디오 및 IoT 커넥티드 장치에 사용되는 핵심 기능과 원격 측정을 표준화한다. 작년에 사젬컴은 RDK 기술 자문 위원회의 회원이 되었으며, 광대역 CPE 장치(PON, FTTH, DOCSIS, DSL 및 5G)의 전체 포트폴리오에 RDK 소프트웨어를 내장하겠다는 약속을 공지한 바 있다. 또한 사젬컴은 비디오 제품에 RDK 소프트웨어를 채택한다. 여기에는 프리미엄 스피커 및 우퍼를 내장하고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 및 돌비 비전(Dolby Vision)이 인증한 강력하고 자연스러우며 정밀하게 조정된 오디오를 갖춘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의 올인원 오디오/비디오 엔터테인먼트 허브인 비디오 사운드박스(Video Soundbox)가 포함된다.

사젬컴의 오디오 비디오 솔루션 사업부 비디오 담당 수석 부사장인 올리비에 타라벨(Olivier Taravel)은 “홈 엔터테인먼트 시장이 끊임없이 발전함에 따라 사젬컴은 가능한 최선의 방법으로 고객에게 혁신적인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할 방법을 항상 모색한다”며 “RDK 채택은 당사 제품 로드맵의 기초이며, 전 세계 RDK 운영자가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제품으로 비디오 사운드박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 “비디오 사운드박스는 높은 NPS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탈률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진정한 제품 차별화 요소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RDK 사장 겸 총괄 관리자인 제이슨 브릭스(Jason Briggs)는 “사젬컴은 오늘날 유료 TV 및 광대역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한 제품 및 서비스 현대화의 선두에 서 있다”며 “사젬컴을 RDK 기술 자문 위원회의 회원으로 맞이할 수 있어 영광이며, 비디오 사운드박스만큼 혁신적인 장치에 RDK를 채택하는 것을 환영한다”고 전했다.

비디오 사운드박스

영화 감상, 음악 스트리밍, 잔잔한 배경 음악으로 재생 등 모든 경우에서 비디오 사운드박스는 소비자가 원하는 콘텐츠에 몰입하고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오디오 환경을 전달한다. 비디오 사운드박스는 돌비 애트모스 및 돌비 비전의 인증을 받았으며, 풍부하고 공간적인 사운드와 선명한 4K HDR 영상을 제공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현대 콘텐츠의 깊이와 명확성을 완전히 경험할 수 있어 홈 시네마 설정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다.

비디오 사운드박스는 내장된 마이크를 통해 원거리 음성 제어 및 음성 지원 서비스도 제공하므로 다중 사용자 및 다중 언어 시나리오에서 사용하기 쉽고 편리하다. 비디오 사운드박스를 사용하면 소비자는 명령을 내리는 것만으로 볼륨을 변경하고, 채널을 전환하거나, 자주 듣는 재생 목록을 재생할 수 있다.

운영자가 비디오 사운드박스의 배포를 고려하는 가장 강력한 이유 중 하나는 높은 순고객추천지수(NPS)를 들 수 있다. 이 지표는 고객 만족도와 충성도를 측정하는 것으로, 비디오 사운드박스는 소비자의 만족도가 꾸준히 매우 높게 나타나는 것을 보여준다. 이는 운영자에게 훌륭한 유지 도구가 될 수 있음을 증명한다.

오디오 비디오 솔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contact-AVS@sagemcom.com

RDK에 대한 추가 정보: www.rdkcentral.com.

사젬컴 소개

사젬컴은 직접 설계하고 구축한 혁신적인 솔루션 덕분에 전 세계의 많은 사용자에게 광대역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및 관리형 에너지 공급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한다.2022년 1월부터 ‘미션 중심 회사’로 집중하는 사젬컴은 이러한 솔루션의 설계, 구성 및 사용이 지속 가능하고 모든 직원, 파트너 및 이해관계자가 알고 공유하는 환경 및 사회적 약속을 이행하는지 확인한다. 사젬컴은 광대역 제품 및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 리더이자 스마트 미터링 분야의 유럽 최고 기업이다.
https://www.sagemcom.com
https://www.linkedin.com/company/sagemcom
https://www.facebook.com/SagemcomOfficial
https://twitter.com/Sagemcom
https://www.instagram.com/sagemcom_insid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agemco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사젬컴(Sagemcom)
실베인 쿨레르(Sylvaine Coulerur)
presse@sagem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