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동CMC, 에너지융합일반산업단지 내 신사옥 착공

뉴스 제공
대동CMC
2023-09-18 08:00
울산--(뉴스와이어)--대동CMC(대표이사 최진혁)가 15일 울산 울주군 에너지융합일반산업단지에서 신사옥 착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대동CMC는 울산광역시 울주군 에너지융합일반산업단지 내에 신사옥을 건립할 예정으로, 총면적 3100㎡ 규모로 2024년 2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신사옥 건설은 울산·부산·경남 등 인접 지역과 더불어 국내 모든 지역으로의 사업영역 확장을 위한 전략적인 투자의 일환이며, 직원들에게는 개선된 업무 환경과 효율적인 업무 프로세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추진됐다.

대동CMC는 기술의 가치를 중시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추구하는 기술·경영 컨설팅 전문기관으로, 가장 앞선 기술을 연구·전파해 국내 기업의 강점을 끊임없이 강화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주요 사업 분야는 기술사업화, 시제품 제작, 스마트공장 구축, 제품·규격 인증 등이며, 중소기업 혁신바우처, 수출바우처, 관광바우처 등 여러 지원사업의 수행기관으로 활동하며 기업의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최진혁 대표이사는 “이번 신사옥 건립은 대동CMC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기반이 마련된 것에 의미가 있으며, 넓어진 사업영역에서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해 지역경제 성장에 기여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블로그: https://blog.naver.com/cmc114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edongcmc/

웹사이트: https://www.daedongcmc.com

연락처

대동CMC
컨설팅사업본부
정인식 주임
070-7825-0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