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2023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 참가… 서강대학교에서 진행

ProArt/아이케어/ROG 모니터와 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및 ROG/TUF/Prime 시리즈 메인보드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 전시·시연

인텍앤컴퍼니, 제이웍스와의 협력 통한 제품 소개와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에이수스
2023-09-15 16:40
타이페이--(뉴스와이어)--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는 9월 18일 서강대학교 청년 광장에서 진행하는 ‘2023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 ASUS, 2023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 참가

서강대학교 총학생회와 함께하는 이번 2023 다나와 아카데미 페스티벌은 소비자 선호가 높은 제품과 브랜드가 선보여지는 오프라인 행사로, 에이수스는 이번 행사에 자사의 그래픽카드를 비롯해 메인보드, 모니터뿐만 아니라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 다양한 게이밍 기어 제품을 선보인다.

에이수스는 ROG 게이밍 부스를 자체적으로 구성해 참여하며, 공식 수입사인 인텍앤컴퍼니, 제이웍스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제품 소개와 더불어 이벤트를 통해 서강대학교 학생들과 함께할 예정이다.

ROG 게이밍 부스와 인텍앤컴퍼니 부스에서 SNS 이벤트를 통해 27인치 모니터를 비롯해 B760 시리즈 메인보드, 게이밍 마우스, ROG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제이웍스 부스에서는 스탬프 이벤트를 개최해 ROG 게이밍 기어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수스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ProArt 모니터, 장시간 작업에도 눈을 보호하는 아이케어 모니터, 게이머를 위한 ROG 모니터 등을 전시하며, NVIDIA 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Intel 12/13세대를 지원하는 ROG, TUF, Prime 시리즈 메인보드를 전시할 예정이다.

또한 커스텀 키보드인 ROG AZOTH 키보드와 ROG 게이밍 의자, 콘솔 및 PC 게이머를 위한 게임 패드인 ROG RAIKIRI 컨트롤러를 체험할 수 있다. 에이수스 코리아는 게이머와 소비자와의 꾸준한 소통을 위한 자리의 하나로 에이수스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하는 좋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에이수스 소개

에이수스(ASUS)는 미국 포춘 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가운데 하나로 오늘날 IT 환경에 적합한 혁신적인 제품과 미래의 스마트 라이프를 지향하는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에이수스는 PC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모니터, 서버 및 워크스테이션을 포함한 토털 IT 솔루션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으며, 가상현실(VR)과 증강현실(AR), 그리고 사물인터넷(IoT)을 포함하는 다양한 제품의 포트폴리오를 갖추고 있다. 2023년 창립 33주년을 맞은 에이수스는 세계적으로 1만6000여명의 임직원과 5000여명의 월드클래스 연구 개발(R&D) 인력이 함께 혁신적이고 완벽한 품질의 제품을 만들고 있으며, 2017년 기준으로 4511개의 미디어 어워드와 130억달러의 매출을 일궈냈다.

웹사이트: https://asus.com

연락처

에이수스 홍보대행
에픽나인
이재학 팀장
02-6951-119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에이수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