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연례투자회의, 2024년 5월 아부다비 개최 앞두고 새로운 정체성 ‘AIM Congress’ 발표

뉴스 제공
연례투자회의
2023-09-17 09:13
두바이--(뉴스와이어)--세계 최고의 투자 플랫폼(World’s Leading Investment Platform) 조직위원회가 ‘AIM Congress’라는 새로운 정체성 아래, 2024년 5월 7일부터 9일까지 아부다비 국립전시센터에서 제13회 연례투자회의를 개최한다.

이번 회의를 통해 국내외 지도자, 사상가, 혁신가들이 다시 한번 한자리에 모일 예정이다. UAE 산업첨단기술부와 아부다비 경제개발부(ADDED)가 후원하는 AIM Congress 2024는 ‘변화하는 투자 환경에 적응하기: 글로벌 경제 발전을 위한 새로운 잠재력 활용’이라는 주제로 닻을 올린다.

아랍에미리트의 활기 넘치는 수도 아부다비에서 다시 한번 개최될 AIM Congress 2024는 전 세계 175개국 693명의 연사를 비롯해 총 1만313명이 참석해 대성황을 이루며 성공적으로 치러졌던 지난해 회의의 성과를 능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아랍에미리트의 대외 무역 특임 장관인 Thani bin Ahmed Al Zeyoudi 박사는 “AIM Congress는 10년 이상 글로벌 경제 협력을 촉진하고 각국, 특히 신흥 시장의 잠재력을 활용하고자 꾸준히 노력해 왔다”며 “변화하는 글로벌 투자 환경 속에서는 각국이 유연하게 적응하고 성장을 위한 새로운 활로를 모색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2024년에도 AIM Congress는 각국의 주요 경제 관계자들이 한데 모여 대화를 나누고, 모두를 위한 더 밝고 나은 미래를 열 수 있도록 영향력 있는 투자 기반을 닦는 선도의 장이 될 것이다”며 AIM Congress 2024에 대한 열의를 표명했다.

아부다비 경제개발부의 Ahmed Jasim Al Zaabi 의장은 “성황리에 막을 내렸던 이전 AIM 연례 회의의 성공을 바탕으로 우리는 글로벌 투자 커뮤니티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그 기준을 높이고 있다. 아부다비는 단연 돋보이는 시장으로써 거대한 변화가 특징인 시대 속에서 투자 전망 및 역학 관계에 대한 글로벌 논의에 앞장서고 있다”며 “대내외 투자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은 국내외적 차원에서 인적 자원 개발, 지속 가능성, 첨단 기술을 사회 경제적 계획의 핵심에 두고 ‘환경·사회·지배구조(ESG)’ 의제를 지원하며 국제 협력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높여 모두를 위한 삶을 개선하겠다는 확고한 의지를 바탕으로 이뤄진다”고 밝혔다.

Dawood Al Shezawi AIM 글로벌 재단 의장은 “꾸준한 글로벌 경제 성장 둔화세와 맞물려 오늘날 세계가 직면하고 있는 다양한 도전에 직면해, AIM Congress라는 AIM의 새로운 정체성이 탄생하게 됐다. AIM Congress는 전 세계의 명망 높은 지도자들과 의사 결정권자들이 오늘날 가장 시급한 문제를 공동으로 해결하고, 세계 무역 및 투자 환경을 재편하며, 궁극적으로 세계 곳곳에 걸쳐 긍정적인 사회 경제적 영향을 촉진할 수 있는 최적의 플랫폼을 제공하는 최고의 투자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AIM Congress는 행사의 목적을 뒷받침하고 활동의 기본 구상을 제공하는 해외직접투자(FDI), 해외간접투자(FPI), 스타트업, SME, 미래 도시 등 다섯 가지 핵심 축을 기반으로 한다.

연례투자회의 소개

중동의 다보스포럼으로도 불리는 연례투자회의(Annual Investment Meeting)는 세계 경제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기 위해 투자 기회를 창출하고 상호 연대를 강화, 경제 관계 발전을 목표로 하는 세계 최대의 투자 플랫폼이다. AIM Congress로 그 정체성에 변화를 예고하고 있다고 기관 측은 발표했다.

웹사이트: https://www.aimcongress.com/

연락처

연례투자회의(Annual Investment Meeting)
Shreya Verma
+971 521133926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연례투자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