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홍콩 데이터 센터 프로모션 시작

네트워크 MRC 810원/Mbps부터

뉴스 제공
씨디네트웍스
2023-09-18 11:45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 태평양 지역 선도 네트워크 씨디네트웍스가 9월부터 홍콩 데이터 센터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홍콩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상위 4위의 데이터 센터 시장으로, 이처럼 국제 통합 허브라고 불리는 만큼 하이퍼스케일 및 엔터프라이즈 기업 모두가 선호한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의 연결 허브이자 주요 해저 케이블 시스템의 집결지이기 때문인데, 이에 연결 비용 및 지연 시간도 다른 지역 대비 현저히 낮다.

이런 해저 케이블 시스템은 지정학적 위험성 때문에 쉽게 철거되거나 이동되지 않는데, 이는 앞으로 분산화할 수 있는 새로운 해저 케이블 시스템의 경로가 더 다양해질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또 탄력적인 인터넷 인프라 생태계 조성으로 병목 현상과 의존도를 줄이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런 이유로 많은 글로벌 기업이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홍콩 IDC를 통한 네트워크 연결을 선택하고 있다. 특히 씨디네트웍스 홍콩 데이터 센터는 아래와 같은 특장점을 보인다.

홍콩 최대 단일 ‘통신망 중립 데이터 센터(Neutral Data Center)’
현재 LEED 플래티넘 등급 보유

프리미엄 멀티라인 BGP 네트워크
NTT, PCCW, HKIX, TATA, Telia, BBIX, VNPT 등 글로벌 1티어 IP 트랜짓(transit) 제공사와 연결돼 있다.

공급 안정성 및 전력 품질
데이터 센터 내 다양한 연료 공급 및 99.9% 이상의 신뢰성 기록 보유하고 있다.

효율적이고 신속한 현장 지원
초기 응답 SLA 15분 및 24/7 원격 지원 서비스 제공한다.

나아가 씨디네트웍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랙 활성화 수수료와 더불어 네트워크 설치비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2023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씨디네트웍스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다.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커버리지로 전문적인 IDC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 세계 2800개가 넘는 PoP (Points of Presence)에서 최종 사용자에게 가장 가까운 PoP를 선택하고, 100개 이상의 글로벌 통신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네트워크 다운타임의 위험을 최소화한다. 또 기업은 사이트 및 네트워크 분석부터 구현, 모니터링 및 유지 보수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씨디네트웍스 소개

씨디네트웍스는 빠른 속도, 짧은 지연 시간, 엄격한 보안 및 안전성으로 완전 통합형 클라우드 및 에지 컴퓨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및 에지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웹 퍼포먼스, 미디어 전송, 기업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보안 및 코로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며 중국, 러시아 등 신흥 시장을 포함해 전 세계 주요 도시에 구축된 2800개 이상의 글로벌 PoP를 통해 4만개가 넘는 웹사이트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가속 및 보호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연락처

씨디네트웍스
황수현
02-3441-04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