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팔로미 소주 더오크’ 추석선물세트 출시

추석을 맞아 농업회사법인 팔로미에서 신제품 ‘팔로미 소주 더오크’ 선보여

무첨가제 전통방식의 증류식 소주에 위스키 오크통 추가 숙성으로 위스키의 맛과 향 그대로 느껴져

한국 고유 전통주의 단맛과 구수함이 존재하는 선물세트 구성

2023-09-18 14:13
서울--(뉴스와이어)--농업회사법인 팔로미는 팔로미 소주 시리즈의 야심작 ‘팔로미 소주 더 오크 26’을 9월 19일 SSG 청담점 프리미엄 푸드마켓에 오프라인 매장으로는 단독으로 추석선물세트 구성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제품 ‘팔로미 소주 더 오크 26’은 농업회사법인 팔로미에서 전통주 기법으로 만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다. 국내산 100% 특등급 쌀을 주 원료로 일체의 첨가물 없이 오직 쌀과 누룩으로 만드는 전통주다.

거기에 위스키 전용 오크통에 숙성해 오크통 고유의 다양한 향과 맛을 추가로 느낄 수 있으며, 무엇보다 무첨가(No 설탕, No 감미제, No 보존제, No 아스파탐 등)를 원칙으로 인내의 기대림을 거쳐 자연 발효 숙성으로 만든 소주이기에 더 특별하다.

농업회사법인 팔로미 이재호 대표는 “현대적인 트랜드를 반영해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번 팔로미 소주 더 오크 26 추석선물세트로 소비자 분들이 우리나라 증류식 소주의 특별함을 느끼시고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현재 농업회사법인 팔로미는 다양한 협력업체와 단독상품 개발을 진행 중이다. 맛과 퀄리티를 보장하면서 고객사가 추구하는 트랜드 및 니즈에 맞게 전통방식으로 제품의 기획, 개발, 생산을 진행하고 있다. 9월 말에는 신세계 계열의 노브랜드와 캘러버한 증류식 소주 2종이 신규 출시될 예정이다.

농업회사법인 팔로미 소개

농업회사법인 팔로미는 대한민국 전통 증류식 소주를 만드는 기업이다. 팔로미 소주는 무첨가(설탕,아스파탐, 보존제, 감미료) 전통기법으로 만든 소주며, 트랜디한 제품을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다. 온라인에 더해 신세계 SSG 프리미엄 마켓 및 각 백화점, 도매업체 등으로 오프라인 유통처를 확대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유통처와 단독 상품 기획 생산을 진행할 수 있으며, 개별 문의가 가능하다. 대한민국 증류식 소주를 넘어 국내 위스키를 생산하려는 목표가 있으며, 이에 따른 기업 투자자를 모집하고 있다.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8romi_ssoju_official

웹사이트: http://www.8romi19.com

연락처

농업회사법인 팔로미
마케팅팀
이재호 대표
031-460-00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