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텍-Endpoints News 주최 ‘중국의 임상 시험: 첨단 치료법의 잠재력 실현’ 웨비나 진행

뉴스 제공
노보텍
2023-09-18 18:40
시드니--(뉴스와이어)--글로벌 역량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중심의 선도적인 바이오텍 CRO인 노보텍(Novotech)은 중국의 임상 시험: 첨단 치료법의 잠재력 실현이라는 주제로 전문가 패털 웨비나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Novotech은 Endpoints News와 협력해 이번 웨비나 행사를 공동으로 주최했다.

이번 행사에선 면역항암제와 백신, 세포 및 유전자, RNA 등 첨단 치료법의 잠재력 실현에 나선 해외 바이오테크 기업들을 첨단 혁신과 협력에 주력하는 중국이 어떤 방식으로 끌어들이고 있는지 면밀히 살펴봤다.

GlobalData 측 자료에 따르면 중국은 지난해(2022년) 기준 전 세계 임상시험 활동의 27.7%를 차지했다.

이번 행사의 패널들은 중국이 임상단계의 바이오테크 기업들에게 제공하는 중대한 이점에 대해서도 논의했다. 물론 여기에는 임상 시험 진행에 높은 관심을 갖는 해외 스폰서기관들의 커다란 기대를 비롯해 낮은 임상시험 밀도와 경쟁 임상시험의 낮은 리스크, 대규모의 환자 풀, 높게 형성되는 환자 모집률, 큰 규모의 활동적인 연구자들, 효율적인 규제 경로 등도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웨비나

· 일시: 2023년 9월 13일
· 시간: 오전 11시~ 오후 12시(정오) EDT 기준

이번 웨비나 행사에서 다룬 주요 내용들은 중국의 현재 임상시험 환경을 비롯해 시장 잠재력, 첨단 치료법 분야의 임상시험 수행 측면에서 중국이 제공하게 될 구체적 혜택 등이다.

논의의 대상이 될 주요 토픽은 다음과 같다.

· 첨단 치료법 분야에서 중국의 강점은 무엇인가?
· 중국에서 첨단 치료법의 임상시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마주하게 될 잠재적 도전 과제는 무엇인가?
· 바이오제약의 현재 그리고 미래에 마주하게 될 기회들은 무엇인가?

전문가 패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YI ZHANG: 정저우대학 제1부속병원 생물세포치료센터 소장
· ANGELA MEN: 저장 하이창 바이오테크놀로지 최고 의료 책임자(CMO)
· XIAOYE HE: Novotech China(노보텍 차이나) 의료 및 PV 책임자
· CHARLEY SHA: Novotech China(노보텍 차이나) 규제업무 책임자
· 사회자: ARSALAN ARIF(Endpoints News 설립자 겸 발행인)

Novotech은 중화권을 비롯해 한국과 호주, 뉴질랜드,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25개 지역에 걸쳐 34개의 사무소를 운영 중이며 3000명 이상의 임직원이 함께 하고 있다.

CRO 전문기업인 Novotech은 미국과 유럽 전역의 바이오텍 고객들에게 임상 초기에서부터 후기 단계에 이르는 고유하고 독보적인 C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본거지에 해당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는 고품질의 신속 임상시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아왔다.

Novotech은 CRO 리더십 어워드 2023(CRO Leadership Award 2023)에 선정됐으며, 아시아-태평양 세포 및 유전자 치료 임상시험 우수상(Asia Pacific Cell & Gene Therapy Clinical Trials Excellence 2022)과 올해의 아시아-태평양 CRO 상(Asia-Pacific 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 Company of the Year Award)을 수상했다. 또한 3년간 50건에 달하는 주요 연구기관 파트너십(Leading Site Partnership) 계약을 체결하는 등 관계기관과의 협업에 주력하고 있다.

노보텍 소개

1997년 설립된 노보텍(Novotech)은 글로벌 실행 역량을 갖춘 아시아-태평양 중심의 선도적인 바이오텍 CRO 기업으로 국제적으로 그 명성을 인정받고 있다. Novotech은 연구소, 임상 1상 시험 기관, 약물 개발 컨설팅 서비스, FDA 규제 전문성을 갖춘 임상 CRO 기업으로 1상에서 4상까지의 임상시험과 생물학적 동등성 연구를 포함해 5000건 이상의 임상 프로젝트에 참여한 경험이 있다. Novotech은 아시아-태평양, 미국, 유럽에서 임상시험을 수행하고자 하는 바이오텍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Novotech은 미국, 유럽, 아시아-태평양 등 34개 지역에 걸쳐 3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novotech-cro.com/welcome

연락처

노보텍
데이비드 제임스(David James)
이메일 보내기

호주
+61 2 8218 2144

미국
+1 415 951 3228

아시아
+65 3159 3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