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우퀘스트, 피부 장벽과 보습 ‘압축 케어’ 베리어 라인 에센스·클렌저 신제품 출시

‘피부 장벽 강화’ 특화된 기초 라인 신제품 2종 출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

토너와 에센스 효과 하나로 압축한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

노폐물은 깔끔하게 지우고 약해진 피부 진정∙촉촉함 남기는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

뉴스 제공
로우퀘스트
2023-09-19 09:44
서울--(뉴스와이어)--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로우퀘스트(RAWQUEST)’가 긴 무더위로 약해진 피부 장벽 개선과 보습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기초라인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 2가지다. 두 제품 모두 △민감성 피부 패널 저자극 테스트 완료 △건강한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pH 5.5의 약미산성 포뮬러 △20가지 이상의 주의 성분 및 인공향, 인공색소 무첨가로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토너와 에센스의 효과를 하나로 압축한 ‘베리어 인핸싱 토너 투 에센스’는 바쁜 현대인들의 스킨케어 단계를 간편하게 줄이면서도 확실한 케어를 도와준다.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판테놀과 저분자 콜라겐을 배합해 흡수율을 높였으며, 1회 사용만으로도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피부 보습 119.54% 개선 △피부 장벽 90.26% 개선 △피부 자극 진정 67.85%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약미산성 저자극 클렌저인 ‘베리어 인핸싱 클렌저’는 특수 폴리머를 적용한 세정 성분을 함유해 말끔한 세안과 동시에 피부 장벽 강화까지 가능한 똑똑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모공 속 노폐물 세정력 99.4% △자외선 차단제 세정력 99.52% △세안 후 보습 지속력 72.84% △피부 자극 진정 개선 76.44% 등의 효과로 스킨케어를 하는 듯한 세안 경험을 선사한다.

로우퀘스트는 시너지 효과를 위해 클렌저와 토너 투 에센스 사용 후 자사 ‘베리어 리커버리 크림’으로 마무리하는 3단계 루틴을 추천한다.

로우퀘스트는 스키니멀리즘(Skin care+minimalism) 트렌드의 영향으로 최소한의 제품으로 최대 효과를 누리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압도적인 보습감을 선사하는 로우퀘스트의 하이브리드형 신제품인 베리어 라인으로 역대급 더위로 지친 피부에 힐링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로우퀘스트 소개

로우퀘스트(RAWQUEST)는 원료 본질을 탐구하는 라이프 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로, 거대한 자연, 그리고 그 안에서 인류가 쌓아온 위대한 지혜로움에 과학적 탐구를 더해 지금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더 이롭고 확실한 피부 케어를 선사한다. 민감성 피부의 손상을 완화시켜주는 진정/보습 라인인 ‘에키네시아 카밍 모이스처 라인’부터 미백/모공 케어 라인인 ‘밀크시슬 라인’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awquest.co.kr

연락처

로우퀘스트 홍보대행
커뮤니크
구현정 차장
02-788-73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