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mtech의 활성 및 EOL 혼합 신호 솔루션을 제공하는 Rochester Electronics

장기 수명 애플리케이션 및 연장 제품 수명 주기 지원

2023-09-19 13:45
뉴베리포트,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Rochester Electronics, LLC와 Semtech Corporation은 협업을 통해 고객에게 활성 및 end-of-life (EOL) 부품을 위한 다양한 혼합 신호 솔루션 및 지속적 채널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하는 Semtech의 사명에 맞춰 장기 수명 주기 제품 및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합니다.

Semtech는 1960년 높은 신뢰성의 제품 생산업체로서 유구한 역사를 자랑하는 기업이며, 차별화된 혼선 아날로그 및 혼합 신호 반도체를 제공하는 다국적 기술 혁신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뛰어난 품질 표준을 고수하는 Semtech는 계속해서 고객에게 가치를 전달하고 높은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확보합니다.

Rochester Electronics는 선도적인 반도체 제조업체들에 100% 공인을 받고 추적이 가능하며 인증 및 보장을 받은 장치를 세계 최대 규모로 제공합니다. Rochester는 활성 수명 주기 제품을 지원하며 노후화된 수명 주기의 제품 가용성을 더욱 연장하는 일에 집중합니다.

최초 인벤토리 패키지의 하나로 Rochester는 다양한 전원 관리 장치, LED 드라이버, 필터, TVS/ESD 보호 장치, 근접 센서, I/O-포트 확장기, RF 트랜스리시버를 포함해 Semtech 제품의 1200만 유닛을 수령했습니다.

“Rochester는 Samtech의 다양한 혼합 신호 솔루션을 제공할 기회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는 광범위한 글로벌 시장 부문에 서비스를 제공해 Rochester의 시장 내 포지셔닝을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Rochester는 전 세계 고객 여러분과의 관계를 성장시킬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Mark Gohr, Rochester Electronics 공급업체 개발 디렉터, 미국

“Samtech의 복합적인 혼합 신호 반도체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해 줄 Rochester Electronics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 Rochester Electronics는 70개 이상의 선도적인 반도체 제조기업에 공인을 받은 반도체 제품 및 솔루션의 지속적 공급이 가능한 업계의 선두 주자로, 넓은 범위의 EOL 반도체를 제공합니다. Rochester와의 이런 파트너십은 장기 수명 애플리케이션 및 연장 제품 수명 주기 지원을 통해 당사 고객에게 매우 큰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 Hieu Duong, 글로벌 채널 세일즈 시니어 디렉터, Semtech

Rochester Electronics 소개

Rochester Electronics는 세계 최대의 반도체 연속 공급 업체로서 70개 이상의 주요 반도체 제조업체가 100% 승인했습니다.

Rochester는 기존 제조 업체의 재고 유통 업체로서 20만개의 부품을 포함해 150억개 이상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광범위한 EOL(End-of-Life) 반도체 및 가장 광범위한 액티브 반도체를 제공합니다.

허가받은 반도체 제조업체인 Rochester는 2만개가 넘는 장치 유형을 제조했습니다.

120억개가 넘는 다이를 보유하고 있는 Rochester는 7만개가 넘는 장치 유형을 제조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했습니다.

Rochester는 설계, 웨이퍼 처리, 조립, 테스트, 신뢰성 및 IP 아카이빙 등 다양한 제조 서비스를 통해 일괄발주 방식(full-turn key) 제조로 단일 솔루션을 제공해 출시 기간을 단축합니다.

Rochester의 광범위한 제품군, 부가가치 서비스 및 제조 솔루션은 다른 회사와 비교 불가한 Semiconductor Lifecycle Solution™ 입니다.

저희는 지역 및 글로벌 공인 채널 파트너 네트워크의 지원을 받아 모든 주요 시장에 직접 판매 및 고객 지원 인력을 배치해 언제 어디서나 전화나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www.rocelec.kr 를 참조하세요.

Semtech 소개

Semtech Corporation(Nasdaq: SMTC)는 고성능 반도체, IoT 시스템, 클라우드 연결성 서비스 제공업체로 더 스마트하고 더 연결이 잘 되는, 지속 가능한 지구를 만들어낼 수 있는 고품질의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Semtech의 글로벌 팀은 솔루션 아키텍트와 애플리케이션 개발자들이 인프라구조, 산업 및 소비자 시장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Semtech의 기술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Semtech.com을 방문하시거나 LinkedIn, Twitter를 팔로우해 주세요.

Semtech 및 Semtech 로고는 Semtech Corporation 및 그 자회사의 등록 상표 및 서비스 마크입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50783/en

웹사이트: https://www.rocele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Rochester Electronics, LLC
글로벌 마케팅 담당 이사
Tracy Corbitt
tcorbitt@rocelec.com

Semtech Corporation
시니어 기업 커뮤니케이션 리드
Louise Matich
lmatich@semtec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