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인기 멀티헤어스타일러 ‘샤크 플렉스타일’ 2023 웨딩 시즌 헤어룩 제안

뉴스 제공
샤크닌자 뉴욕증권거래소 SN
2023-09-19 16:20
서울--(뉴스와이어)--미국 가전 기업 ‘샤크닌자(SharkNinja)’가 미국·유럽 내 인기를 바탕으로 올해 6월 한국에 진출한 다재다능 멀티헤어스타일러 ‘샤크 플렉스타일(Shark FlexStyle)’을 통해 웨딩의 계절 ‘가을’에 맞춰 웨딩 시즌 맞춤형 헤어룩을 제안하는 특별 행사를 19일 오전 더 플라자 호텔 서울에서 진행했다.

샤크 플렉스타일은 우수한 성능과 사용자 편의성에 힘입어 2022년 9월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뒤 올 4월 기준으로 미국에서만 약 31만개가 팔리는 등 북미와 유럽 7개국에서 7개월만에 약 130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글로벌 헤어케어 시장에서 인기몰이 중인 헤어스타일러다.

약 1400w의 강한 드라이 파워와 5가지 다양한 스타일링 툴을 통해 드라이기와 스타일러 기능을 모두 겸비함으로써, 하나의 장비로 간편하고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또 이번 제품은 ‘7 모양’으로 변형이 가능해 팔을 구부리지 않고도 편안하게 드라이 및 스타일링할 수 있으며, 초당 1000회 온도 측정으로 일관된 공기 온도를 보장하는 ‘코안다’ 기술은 열손상 없는 헤어스타일링 경험을 제공한다.

본격적인 엔데믹 시작과 함께 웨딩 시즌이 돌아오면서 ‘브라이덜 샤워’, ‘스몰 웨딩’과 같은 웨딩 관련 이벤트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았다. 예비 부부가 직접 기획하는 ‘셀프 웨딩 촬영’, 한 번뿐인 단체 촬영에서 ‘하객 인생샷’을 남기고 싶은 사람들의 수요도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샤크닌자는 올 가을 샤크 플렉스타일만 있으면 전문 숍에 가지 않고,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웨딩 테마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2023 웨딩 시즌 헤어 룩’을 제안했다.

행사장 안에는 샤크 플렉스타일 제품과 함께 ‘오토랩 컬러’, ‘패들 브러시’, ‘라운드 브러시’, ‘컬 고정 디퓨저’, ‘스타일링 콘센트레이터’ 등 5가지 스타일링 툴이 전시됐으며, 뷰티·헤어 담당 인플루언서들도 셀프 스타일링 부스에서 샤크 플렉스타일 체험을 즐겼다.

샤크 플렉스타일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백화점, 다양한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 구매할 수 있다.

샤크닌자 소개

샤크닌자(SharkNinja)는 1994년 미국에서 설립돼 전 세계 소비자들을 위한 최상급 라이프 스타일 솔루션을 개발, 디자인 및 생산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샤크 뷰티’는 샤크닌자가 새롭게 선보인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로 ‘샤크 플렉스타일(Shark FlexStyle)’ 등 샤크닌자의 혁신적인 기술과 품질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헤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샤크’ 브랜드는 헤어 케어 및 미용 제품과 함께 진공 청소기 및 로봇 청소기, 공기 청정기 등 다양한 청소기·가전제품, ‘닌자’ 브랜드는 블렌더, 멀티 쿠커 및 에어 프라이어 등 다양한 주방용품을 주력 상품으로 판매하며 청소, 요리, 소형 가전, 뷰티업계 쪽에서 리더십을 꾸준히 강화해 오고 있다. 전 세계 10개국에서 오피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150여 개 제품에 사용된 550여 개의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harkninja.com/

연락처

샤크닌자 홍보대행
케첨
노승현 대리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샤크닌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