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지 캐피탈,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 싱가포르의 임원 마거릿 왕을 경영 파트너로 영입

자산 관리계 거물급 인사가 테마 우선 전략 추진을 위해 투자 회사에 합류

뉴스 제공
Recharge Capital
2023-09-19 16:15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60억달러 규모의 테마 우선 민간 투자 회사인 리차지 캐피탈(Recharge Capital)이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 싱가포르(Bridgewater Associates Singapore)의 책임자 겸 총책인 마거릿 왕(Margaret Wang)을 여성 헬스케어 전략을 이끌 경영 파트너로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왕은 싱가포르 지사를 맡아 아태지역에서 회사의 운영을 이끌게 된다.

왕은 글로벌 자산 운용사 및 금융 서비스 회사에서 고위 리더십 경험을 쌓고 리차지 캐피탈에 합류했다.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 싱가포르를 이끌기 전에는 블록체인 인프라 제공업체인 팍소스(Paxos)의 전략 이니셔티브 디렉터를 역임했고, 스퀘어스페이스(Squarespace)(뉴욕증권거래소: SQSP)의 제품 파트너십 책임자로서 결제, 콘텐츠, 비즈니스 관리 전반에서 애플(Apple), 구글(Google), 페이스북(Facebook), 페이팔(PayPal), 차우나우(Chownow), 애퀴티 스케줄링(Acuity Scheduling), 졸라(Zola) 등과 파트너십을 이끌었다. 그녀는 메릴린치(Merrill Lynch)와 골드만삭스(Goldman Sachs)에서 전략 및 비즈니스 개발 분야 경력을 쌓기 시작했다.

리차지 캐피탈의 창립 파트너인 로린 구(Lorin Gu)는 “마거릿의 임명은 우리 회사의 촉매제가 될 것”이라며 “그녀는 우리의 테마 우선 투자 프레임워크에 엄청난 경험을 제공하며, 여러 섹터에 걸쳐 세계 최고 수준의 자산 운용사로서 실적을 유지하고 있다. 마거릿의 전문성으로 다음 단계의 성장이 공고화될 것을 생각하니 기쁘다”고 밝혔다.

왕이 리차지 캐피탈에 합류하면 2023년 6월에 출범한 2억달러 규모의 여성 헬스케어 중심 투자회사인 레아 홀딩스(Rhea Holdings Co.)를 포함하여 회사의 테마별 전략에서 중요한 리더십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새로운 사모펀드 구조를 사용하는 이 회사는 교차 자산군 전략을 활용해 여성 헬스케어 산업의 혁신적 성장을 주도한다.

왕은 “리차지 캐피탈에 합류해 주요 국제시장에서 가치 창출을 주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회사의 테마별 전략은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혁신과 사회적 영향력을 촉진할 수 있도록 제대로 포지셔닝되어 있다. 의미 있는 기업에 투자해 이를 구축하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통해 전 세계가 직면한 중대한 과제를 해결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에서 마거릿은 회사의 현장 운영을 이끌고 싱가포르 지사 설립을 관리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사장 겸 최고사업책임자인 카일 델라니(Kyle Delaney)는 “몇 년 동안 마거릿은 싱가포르에 지사를 설립하고 이끌면서 싱가포르에서 브리지워터 어소시에이츠의 입지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며 “마거릿이 새로운 역할을 맡게 되어 매우 기쁘고, 브리지워터 커뮤니티에 기여한 그녀의 공헌에 감사한다”고 전했다.

마거릿은 회사의 혁신적이고 인센티브에 맞춰 조정된(incentive-aligned) 투자 구조의 핵심 성장 동력으로서 리차지 캐피탈의 테마별 투자팀에 합류했다. 리차지 캐피탈은 핀테크 민주화, 여성 헬스케어, 디지털 자산, 반도체 지원과 같은 분야에 여전히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리차지 캐피탈 소개

리차지 캐피탈은 다양한 섹터에서 혁신과 영향력을 추진하는 데 중점을 둔 선도적인 테마별 민간 투자 회사이다. 여성 헬스케어와 출산율을 크게 강조하는 이 회사는 자사의 전문성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비즈니스에 투자하고, 이를 확장 및 최적화한다. 리차지 캐피탈은 뉴욕과 싱가포르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글로벌 투자 지형에 긍정적인 변화를 일으키는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다. 리차지 캐피탈과 여성 헬스퀘어 및 출산율 이니셔티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rechargecapital.com 을 방문하거나 media@rechargecapital.com 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echargecapita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리차지 캐피탈(Recharge Capital)
베벨(Bevel)
은네카 에토니루(Nneka Etoniru)
recharge@bevel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