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칼슘비타민D 사과맛’ 출시

뼈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 칼슘 흡수 돕는 ‘비타민D’ 함유해 어린이 성장 발달에 도움

뉴스 제공
동아제약 코스피 000640
2023-09-20 09:16
서울--(뉴스와이어)--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아이의 성장 발달을 지원하는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칼슘비타민D 사과맛’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미니막스 칼슘비타민D 사과맛’은 기존 인기 제품인 ‘미니막스 칼슘비타민D 포도맛’의 소비자 호응에 힘입어 새롭게 추가된 맛이다.

이 제품은 뼈·치아 형성,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함유한다. 어린이들이 음식 섭취만으로 부족할 수 있는 칼슘을 보충해주어 건강한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신규 출시된 제품은 공식 브랜드몰인 ‘디몰(:Dmall)’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제약 미니막스는 ‘칼슘비타민D’, ‘멀티비타민 미네랄’, ‘비타민D’, ‘비타민C’, ‘오메가-3 DHA EPA’, ‘프로바이오틱스 아연’ 등 아이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설탕과 감미료 대신 과일 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해 아이들이 선호하는 맛을 건강하게 구현했다.

한편 미니막스는 독창적인 설계 원칙 MMX Solution™기반의 정량 영양을 제공하는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연구개발이 뒷받침돼 영양, 제형,맛에 대한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apharm.com

연락처

동아제약
커뮤니케이션실
양이슬 선임
02-920-120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