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젠사이언스, 헬스케어 브랜드 ‘네옴셀’ 베트남 첫 직접 수출길 올라

베트남 유력 헬스케어 유통사 ‘메디케어’에 뷰티케어제품 공급

뉴스 제공
팜젠사이언스 코스피 004720
2023-09-20 09:17
서울--(뉴스와이어)--팜젠사이언스(대표 박희덕, 김혜연)는 자체 헬스케어 브랜드 ‘내옴셀’(neomcell)의 베트남 첫 직접 수출을 위한 선적을 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베트남에 수출되는 제품은 ‘네옴셀’(neomcell)의 뷰티케어제품 2만개 분량으로, 연내 화장품 등 신규 품목을 수출물량에 추가할 예정이다. 6월 팜젠사이언스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베트남 헬스케어 전문유통업체인 메디케어(MEDICARE Pharmaceutical Joint Stock co.)와 수출 및 유통계약 체결을 한 바 있다.

네옴셀의 뷰티케어제품을 베트남 전역에 공급할 메디케어는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00곳의 병원, 약국, 드럭스토어, 에스테틱샵 등 고객 접점을 확보한 베트남 최대의 유통채널 중 한 곳이다. 현재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의료기기 등이 메디케어를 통해 공급·유통되고 있다.

팜젠사이언스는 네옴셀 수출 선적을 계기로 주변 동남아시아 국가로의 수출 확대를 노릴 계획이다. 앞서 팜젠사이언스는 7월부터 베트남 하노이에서 연락사무소를 운용해온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pharmgenscience.com/kr/

연락처

팜젠사이언스
홍보팀
김태용 팀장
02-2194-357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팜젠사이언스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