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대, 아름다운 숲 전국대학 부문 우수상 수상

뉴스 제공
삼육대학교
2005-11-14 17:02
서울--(뉴스와이어)--삼육대학교는 생명의 숲 가꾸기 국민운동 추진위원회 주관 “제6회 전국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에서 대학 숲 부문 우수대학으로 선정되어 2005년 11월 7일(월) 우수상 상패를 수여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인해 삼육대학교는 지난 5월 한국대학신문 주관 “아름다운 캠퍼스” 우수대학 선정, 한국교고신문 주관 가볼만한 대학 캠퍼스 우수대학으로 선정 된 바 있어 그 동안 친환경 캠퍼스를 추진한 결실을 맺게 되었다.

생명의 숲 가꾸기 국민운동 추진위원회는 매년 아름다운 숲 전국대회를 실시하여 많은 사람들이 숲을 찾아 올수 있도록 하고, 아름다운 숲을 선정 및 시상을 통해 일반 시민들이 숲을 가꾸는 마음을 갖도록 하고 있다. 또한, 교육용 책자 및 교재 개발, 숲과 관련된 교육강좌 개설, 생명의 숲 음악회 같은 숲과 문화의 만남 행사를 마련하고 있다.



삼육대학교 개요
개교 110주년을 맞이한 삼육대학교는 ‘인성’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특별한 대학이다. 삼육대학교는 ‘사람을 변화시키는 교육, 세상을 변화시키는 대학’을 비전으로 삼아 삼육교육(三育敎育: 지성과 영성과 신체의 균형진 발달을 도모하는 전인교육)을 통해 MVP 인재[Mission(세계시민의식),Vision(실무능력), Passion(실천 및 도전정신)을 겸비한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는 작지만 강한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syu.ac.kr

연락처

삼육대학교 홍보실 이재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