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대, 논문공모전에서 최우수상과 장려상 수상

뉴스 제공
삼육대학교
2005-11-14 17:03
서울--(뉴스와이어)--경영학과 학생들이 또 다시 대학생논문 공모전에서 수상하였다.

이번 공모전에서는 최우수상 1, 우수상 1, 장려상 5 등 모두 7팀이 수상하였는데, 경영학과 3학년 김미정과 윤효정은 이번 대회 최고의 영예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놀부가 주최하는 '전국 대학생 외식논문 공모전'은 우리나라 외식업계에서는 가장 명성이 있는 논문공모전으로 평가받고 있어서 우리 학과 학생들의 수상은 더욱 값진 결과라고 생각된다.

이번 수상으로 삼육대학교의 명예가 올라간 것은 물론, 우리 경영학과의 우수성이 대외적으로 인정받는 좋은 좋은 계기가 되었다고 확신한다.

자세한 수상내역은 다음과 같다. 시상식은 11월 9일(수) 오전 10시에 (주)놀부 대회의실에서 있을 예정이다. 학우들의 응원을 부탁한다.

- 다 음 -

공모전 명칭: '제7회 전국 대학생 외식논문 공모전
주최: 주식회사 놀부

수상내역과 논문명칭:

1. 최우수상:경영학과 3학년 김미정, 윤효정
"놀부 브랜드 강화를 위한 블로그 광고마케팅 활용 및 운영방안"
-블로그 광고효과 측정과 놀블로그(NolBoolog) 운영을 중심으로-

2. 장려상:경영학과 4학년 손병섭, 경영학과 3학년 김미정
"Life Style에 따른 웰빙 소비행동과 외식구매동기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고객세분화를 통한 외식업종선호도와 웰빙소비행동분석을 중심으로-


삼육대학교 개요
개교 110주년을 맞이한 삼육대학교는 ‘인성’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특별한 대학이다. 삼육대학교는 ‘사람을 변화시키는 교육, 세상을 변화시키는 대학’을 비전으로 삼아 삼육교육(三育敎育: 지성과 영성과 신체의 균형진 발달을 도모하는 전인교육)을 통해 MVP 인재[Mission(세계시민의식),Vision(실무능력), Passion(실천 및 도전정신)을 겸비한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는 작지만 강한 대학이다.

웹사이트: http://www.syu.ac.kr

연락처

삼육대학교 홍보실 이재호